현대사회로 접어들면서 식사문화가 빠르게 변화했다. 오랜 시간을 들여 정성스럽게 식사를 준비해 가족들과 모여 앉아 밥을 먹는 시대가 아닌, 최대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식사대용식품이나 패스트푸드와 같은 외식문화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다.

이런 현상이 지속되면서 그에 따른 부작용들이 만만치 않은데, 대표적으로 아토피 및 각종 피부질환이 있다. 자극적이고 강한 맛을 내는 화학조미료를 과다 사용한 음식들을 섭취하다 보니 호르몬 유해물질과 몸에 좋지 않은 성분들이 흡수되면서 일어나는 현상이다. 먹을거리가 건강해야 생활도 건강히 유지될 수 있기 때문에 바른 먹거리, 유기농 농산물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내 아이가 먹는다는 신념으로 유기농 유아식, 자연재료사용으로 천연조미료를 생산하고 있는 ‘천연담아’가 주목을 받고 있다. 천연담아는 국내산, 유기농 농산물을 원료로 일체의 첨가물이 없는 100%자연재료의 천연조미료로 요리의 가장 기본적인 조미료를 건강하게 만드는 업체이다. 식품제조 허가를 받은 유기농, 무색소, 무첨가, 무방부제 제품을 직접 제조하는 천연조미료 제조업체로 위탁판매나 소분판매를 하지 않는 것이 원칙이다.

천연담아에서 판매하고 있는 천연조미료는 유기농표고버섯가루, 멸치가루, 새우가루, 스틱형 천연조미료 등을 판매하고 있다.

유기농인증을 받은 표고버섯과 그 이외에 모든 재료들은 무첨가재료들로 국물내기용 하급재료들이 아닌 최상의 재료들로 만들어 방부제를 넣지 않았으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유기농, 유아식, 자연재료로 천연담아에서 제조하고 있는 유기농 표고버섯가루는 유기가공식품인증, 로하스 인증을 받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천연담아는 제조절차가 체계화되어 있으며 식품위생을 준수해 공인기관에서 적합 판정을 받은 검증 된 제품을 사용한다. 또한 유기농 GAP인증 우수농수산물을 원료로 사용하여 고객에서 항상 좋은 품질의 천연조미료만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

한편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똑똑한 선택인 천연담아는 현재 천연담아는 자체블로그(http://blog.naver.com/jeay0924)를 통해 천연조미료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 체험단모집을 진행중이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