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 4개의 캠퍼스와 50여명의 스페인어 전문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스페인어학원인 펠리스 스페인어학원이 강남 본원의 리모델링을 통해 한번 더 도약한다.

훨씬 넉넉해진 1인당 수강 공간과 대기 공간, 그리고 국내 유일 온, 오프라인 양방향을 통한 교차 보강 및 복습이 이뤄 질 수 있는 멀티미디어실도 개방성과 독립성 모두를 역점에 두고 설계 되었다.

2006년 개원 이래 강남, 종로, 신촌, 홍대 캠퍼스를 통해 10만 명 이상의 수강생으로부터 인정과 사랑을 받아온 펠리스 스페인어학원은 지금의 자리에 오기까지 철저히 수강생 중심의 경영마인드가 중심이 되었으며, 이번 강남 본원 리모델링 또한 그 정신을 반영하여 설계 되었다.

때문에 이미 강남 본원을 이용하고 있는 수강생들로부터 매우 만족스러운 반응을 얻고 있다.

펠리스 스페인어학원의 지금의 명성은 첨단 시설로써만 이루어진 게 아니다.

엄격한 강사진 선발 시스템으로 학사, 석사 이상의 실력 있는 강사진을 트레이닝하여 수강생들에게 쉽고도 완성도 높은 최고의 수업을 제공해 왔다. 철저히 7명 이하의 소그룹 위주로 진행되는 원어민 회화반과 시즌마다 최고의 합격생을 배출하며 스페인어 전공생들 사이에서 더 유명한 DELE 준비반, 그리고 펠리스 스페인어학원에서만 준비할 수 있는 FLEX 및 외무영사 준비반 등은 타 학원들이 절대 모방할 수 없는 강의 노하우와 전문성으로 해마다 새로운 전설을 만들어 가고 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4개의 스페인어 전문 캠퍼스를 통해 교차 보강을 실시하고 있으며 펠리스 스페인어학원 김달님 원장님의 수업동영상으로 교차, 보강과 복습이 언제든 가능할 수 있도록 온라인 강좌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방학기간은 미뤄왔던 제 2 외국어에 도전하기 좋은 시기이다.

그 중에서도 스페인어는 한국인이 학습하기에 발음이 쉬워 도전해 볼만한 언어이다. 펠리스 스페인어학원은 강남본원 리모델링 기념으로 강남, 종로, 신촌, 홍대 전 캠퍼스에 걸쳐 1, 2월 겨울 방학 동안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사은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펠리스 스페인어학원 홈페이지(www.felizspanish.co.kr)를 통해 확인 및 접수가 가능하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