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이 저물어가면서 동창회 송년회 등 각종 모임이 줄을 잇고 있다. 연말연시를 맞아 오랜만에 만나는 사람들에게 멋진 모습을 보이기 위해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려는 사람들이 많다.

소개팅, 면접 등 특별한 날을 앞두고 있을 때면 더욱 깊은 고민에 빠진다. 패션과 장신구를 활용하거나 몸매관리를 위한 요가, 식이요법, 다이어트 운동 등을 통해 아름다운 모습을 연출하려고 하지만 패션의 완성은 헤어스타일이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만들기 위해서는 얼굴형, 이목구비 등 다양한 전문지식과 감각을 가진 전문가의 손길에 맡기는 것이 좋다. 이런 가운데 건대역에 위치한 ‘더 브띠끄헤어’는 특화된 시술인 손상모 복구, 열펌, 손상없이 블랙빼기 전문 헤어샵으로 유명하다.

‘건대 미용실 더 부띠끄헤어와 라운지헤어 2호점’는 접근성이 좋은 위치를 선점하고,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업그레이드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또한 합리적인 시술가격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을 유치하고 있는 곳이다.

손상모발 복구 시술 전문점으로 알려진 건대 더 부띠끄헤어 관계자는 “최근 가정에서도 손쉽게 드라이어, 고데기를 사용하는 손님들이 늘어나면서 모발 손상이 심한 고객들이 많다”며 “손상이 심한 경우 기타 시술이 불가능한데 이럴 때는 스파시스 복구시술을 통해 매직셋팅, 디지털펌을 시술을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일반적인 매직셋팅, 디지털펌은 모발의 단백질 결합을 끊어 잦은 염색과 펌으로 인해 모발 손상이 심해지고 힘이 없고 가는 머릿결은 탄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면서 “하지만 스파시스 매직셋팅, 디지털펌은 모발의 단백 변성이 적어 탄력적으로 컬을 형성시켜주고 언제든지 반복 시술이 가능해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다”고 덧붙였다.

한편 건대 미용실 더 부띠끄헤어 위치안내 및 헤어 상담은 전화(02-462-3389) 홈페이지 (www.byboa.com) 로 하면 된다. 그 밖에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