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고객들이 점프노리스포츠 창업박람회장을 방문 상담을 위해 기다리고 있다.

인기 창업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트램폴린 키즈카페 ‘점프노리스포츠’(www.jumpnorisports.com/ 문의 1661-0054)가 오는 18일~20일까지 사흘간 광주시 서구 상무평화길 151에 위치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5 광주창업박람회’에 참가, 호남지역의 예비창업자들을 만난다.

전국 키즈카페 가맹점 80개의 최대 키즈카페 프랜차이즈로 알려진 ㈜아이윈엔터프라이즈가 새롭게 론칭한 점프노리스포츠는 앞서 ‘제12회 서울국제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성공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은 바 있다.

추운 겨울철이 되면 부모들이 아이와 함께 부담 없이 나들이 할 공간이 턱없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이런 상황에 경제적 부담이 적고, 아이들의 성장발육에도 도움을 주는 점프노리스포츠는 더없이 좋은 ‘겨울철 놀이 명소’이자 창업 아이템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특히 키즈카페 시장의 창업열풍이 수그러들지 않는 상황에서 우리 아이의 키 성장과 놀이를 접목한 점프노리스포츠는 성공창업 아이템의 ‘다크호스’다.

부모들 사이에서 자녀의 키는 중요한 관심거리가 아닐 수 없다. 특히 사회적으로 외모나 키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우리 아이의 키를 크게 하는 방법에 대한 부모들의 관심은 어느 때보다 뜨겁다.

점프노리스포츠는 이런 부모들의 근심을 해결하면서도 건전한 놀이공간을 제공하겠다는 일념으로 ㈜아이윈엔터프라이즈가 개발한 ‘착한 창업 아이템’이다.

아이들의 키 성장에는 뼈끝에 연골 조직으로 이뤄진 성장판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 성장판 연골이 석화되는 과정을 통해 키가 성장하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점프노리스포츠는 유치원생과 초등학교 저학년 층을 주 고객으로 하고 있다. 키 성장에 가장 민감한 연령층을 타깃으로 하고 있는 것이다.

무엇보다 예비 창업자들에게 매력적인 것은 점프노리스포츠가 창업비용을 대폭 낮춤으로써 소자본 창업자이나 여성 창업자들이 사업을 하기에 안성맞춤 창업 아이템이라는 점이다.

‘가맹점과의 상생’이라는 경영이념을 갖고 있는 점프노리스포츠는 이처럼 창업비용의 거품을 제거해 예비 창업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해소하는 것은 물론 친환경 시설과 안정성이 확보된 인테리어로 고객인 엄마들과 아이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또 점주들은 안정적으로 사업을 운영해 나갈 수 있도록 뒷받침을 충실히 하고 있다.

이뿐 아니라 점프노리스포츠는 런칭 기념 특별한 이벤트로 본사의 수익, 이른바 개설마진을 포기한 ‘노마진 창업이벤트’(가맹비·로열티 면제, 인테리어 및 집기류 원가 제공)를 5호점까지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점프노리스포츠 블로그를 통해 이번 창업박람회에 참가 신청을 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특별 창업 혜택과 더불어 스타벅스 상품권, 박람회 무료입장권등의 다채로운 선물도 준비해 놓고 있다.

점프노리스포츠를 운영하는 ㈜아이윈엔터프라이즈 한범구 본부장은 “우리 점프노리스포츠는 본사의 무차별적인 사세 확장은 지양하면서 가맹점의 성공을 지향하고 있다”면서 “이번 광주창업박람회 참가로 점프노리스포츠가 호남지역에도 널리 소개돼 창업을 망설이는 예비 창업자들의 고민을 풀어주는 대안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는 점프노리스포츠의 모체인 점프노리도 함께 참가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키즈카페 점프노리는 최근 경기도 군포시에 350평 규모의 군포산본점을 그랜드오픈해 이 지역의 랜드마크로 부상하고 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