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전부터 ‘안티에이징’이 인기이다. 노화하면 나잇살, 주름을 떠올리기 쉽지만, 사실상 노화는 얼굴피부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다. 가슴의 노화 역시 피부의 노화와 함께 시작되며, 20대 중반부터 눈에 띄게 노화를 겪게 된다. 가슴은 크게 유선조직, 지방조직, 콜라겐과 같은 섬유조직, 근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콜라겐 세포로 이루어진 쿠퍼인대가 지방과 유선을 낚싯줄처럼 연결하여 가슴을 전체적으로 지탱하고 있다. 20대 중반이 되면 탄력섬유인 콜라겐 세포의 양이 줄어들면서 쿠퍼인대가 느슨해지고 지방세포가 늘어나면서 피부조직이 탄성을 잃고 가슴이 처지게 되는 것이다.

특히 임신 시 호르몬 변화에 의해 부풀었던 유선 조직과 지방이 모우 수유 후에 에스트로겐 분비량이 줄면서 줄어드는데, 이 때 가슴조직이 급격하게 위축되면서 커진 가슴을 지탱하느라 늘어났던 가슴피부조직의 탄성이 저하된다. 따라서 자연스럽게 가슴이 처지고 늘어지게 되는 것. 그 외에도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한 급격한 체중감소에 의해서 체지방이 빠지면서 가슴 내의 지방도 빠지게 되고,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면서 가슴의 전체적인 탄력이 저하될 수 있다.

가슴 사이즈가 크더라도 축 처진 모양을 하고 있으면 매력적으로 보이기 어렵다. 따라서 탱글탱글하고 봉긋한 가슴을 위해서는 탄력 관리가 필요하다. 만졌을 때 탱탱함이 예전 같지 않거나 가슴모양이 동그랗지 않고, 체중 감소 후 가슴이 예전 같지 않은 경우. 또한 남들에 비해 유두가 내려갔거나 속옷을 착용했을 때 윗가슴이 비는 경우 모두 가슴 탄력 저하에 의해 나타나는 현상이다.

온바디한의원 가슴침 프로그램은 가슴 성장은 물론 탄력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특히 가슴조직의 콜라겐 증식을 돕고, 가슴 근육을 자극하여 지지대를 회복시켜준다. 최근 전문 의료진이 오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직접 회전자입기술을 도입하여 콜라겐 증식을 더욱 극대화했다. 설문조사 결과 실제로 내원하는 고객들(2013년 4월~2014년 11월)의 탄력 만족도가 87.6%로 집계되었다. 이 외에도 가슴 혈류순환을 촉진하는 침, 직접 한방성분으로 만든 가슴크림, 여성생식기계를 돕는 한약을 함께 진행하여 이물이 아닌 자신의 조직을 통해 속부터 탱탱하게 차오르는 탄력 있는 가슴을 만들 수 있게 되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