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홍대에서 매운맛으로 유명한 홍스쭈꾸미가 잠실에도 오픈하였다. 홍스쭈꾸미는 천연재료와 20여가지의 특제소스를 신선한 쭈꾸미와 함께 곁들여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일품으로 식사는 물론 애주가도 모두 충족시킬 수 있어 웰빙 음식 쭈꾸미로써 직장인들이나 가족단위 외식장소로도 급부상하고 있는 브랜드다.

홍대 맛집으로 각종 프로그램에 여러 차례 소개된 바 있는 '홍스쭈꾸미' 홍대 본점은 매운맛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곳이다. 홍스쭈꾸미는 2006년 홍대에서 오픈한 쭈꾸미 맛집이다. 화끈한 불맛 을 선보이며 다양한 국내 지역에 프랜차이즈를 오픈해 성공적인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도 자리 잡고 있다.

홍스쭈꾸미 잠실점 인근에는 장미아파트와 롯데월드, 향군회관(삼성SDS)이 위치하고 있다. 그래서 인근주민뿐만 아니라 잠실을 찾은 사람들은 롯데월드맛집인 홍스쭈꾸미만의 맛을 보고 가는 곳이다.

중독성 있는 매운맛으로 유명한 이곳은 매운양념의 쭈꾸미 위에 쫄깃한 떡과 야채, 기호에 따라 삼겹살, 새우 등을 함께 올려 즐길 수 있다.

이러한 홍스쭈꾸미의 인기비결은 효능에서 뿐만 아니라 중독성이 강한 매운쭈꾸미에도 있다. 매운쭈꾸미와 쭈꾸미삽겹, 쭈꾸미새우 등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날치알이 가득한 알마니 볶음밥을 무료로 제공되는데,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있어 더욱 사랑을 받고 있다.

매운맛으로 스트레스해소에도 도움이 되는 쭈꾸미는 점심메뉴인 쭈꾸미정식, 쭈삼겹정식이 직장인들 사이에서 가격 경쟁에서도 인기 만점일 수밖에 없다 . 특히 쭈꾸미 메뉴 식사 시 무료로 제공되는 ‘알마니 볶음밥’은 매콤한 쭈꾸미 양념과 톡톡 터지는 알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름 그대로 수북하게 쌓아주는 날치알과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해 맛 또한 일품이라 고객들 사이에서는 각광받는 메뉴로 자리매김 하였다.

무엇보다 홍스쭈꾸미 잠실점의 장점은 식사 후, 고급 원두를 내려 나오는 커피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이 무료로 제공되는 것이다. 매콤한 입맛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마음까지 사로잡는 잠실점 홍스쭈꾸미는 이렇게 후식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홍스쭈꾸미 잠심점의 위치는 서울시 송파구 잠실더샵스타파크상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문의는 02)3432-5600으로 하면된다. 홍대 쭈꾸미 맛집 홍스쭈꾸미의 전국 매장 안내 및 메뉴, 창업과 관련한 문의는 공식홈페이지(www.홍스쭈꾸미.com)에서 확인가능하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