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을 앞둔 요즘, 전업주부 A씨(53)의 마음은 심란하기만 하다. 하루가 다르게 눈꺼풀이 처지면서 눈이 작아지고 있는 것을 느끼기 때문이다. 눈가주름이 점점 심해지고 있는 A씨는 최근 들어 이웃들로부터 피곤하냐는 말을 듣는 횟수가 많아졌다. A씨는 설 명절에 또래의 친척들과 외모가 비교될까 걱정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A씨는 오래 전 사진첩을 꺼내보면서 젊은 시절의 얼굴을 추억했다. 애교살이 있는 눈은 귀여웠고, 눈가주름 하나 없어 동안이라는 소리를 수도 없이 들었었다. 20년 전의 눈으로 되돌아가고 싶은 A씨에게는 과연 어떤 솔루션이 필요한 걸까.

A씨와 같이 명절을 앞둔 중년여성들은 절개를 시행하는 쌍꺼풀수술이나, 안면거상술 등의 주름제거수술을 받기에는 회복기간이 마음에 걸리고, 수술 흔적이 드러나지 않을까 걱정되기 마련이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보톡스, 필러, 울쎄라리프트와 같은 쁘띠성형 시술이 중년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쁘띠성형은 수술적인 방법에 비해 비용이 적게 들고 최근 성형트렌드에 맞춰서 세련되게 시술할 수 있는 것이 주된 장점으로 꼽힌다.

울쎄라리프트는 피부표면은 건드리지 않고 초음파를 이용하여 피부탄력, 주름을 치료하는 고강도 초음파 시술이다. 탄력개선은 물론, 피부톤을 맑게 개선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울쎄라리프트와 함께 최근 유럽에서 유행 중인 프렉사 소프트 눈매 교정술을 병행하여 시술 효과를 높이는 방식이 강남삼성라마르의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프렉사 소프트 눈매 교정술은 플라즈마 에너지를 부분적으로 전달해 피부 볼륨의 일부를 줄여주는 시술로써, 울쎄라리프트와 병행하면 수술 효과와 비슷한 자연스러운 눈매교정이 가능하다.

보톡스는 눈 주변의 까마귀 발 모양처럼 겹겹이 생기는 주름을 피는데 효과적이다. 최근 보톡스를 대량구매하는 성형외과들이 많아지면서 가격 부담이 대폭 낮아져 보톡스는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이다. 보톡스 효과는 개인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지만 보통 2주~4주 후 효과가 나타난다. 보톡스는 1회로도 효과가 나타나지만 3~6개월 후 한 번 더 시술을 받으면 보톡스 시술 효과가 좀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다.

칙칙하고 어두운 눈 밑을 밝게 연출하고 싶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눈밑꺼짐 필러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필러는 10분 내외의 시술 과정을 거치고, 붓기나 멍이 생기지 않아 부담이 적다. 또, 필러 시술 후 별도의 내원치료가 필요하지 않아 일상생활에 지장이 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필러시술은 종류에 따라 시술 효과가 최대 10개월까지 유지되어 경제적이라는 평가를 듣고 있다.

쁘띠성형 전문 강남삼성라마르의원 김선태 원장은 “울쎄라리프트, 보톡스, 필러 등 쁘띠성형시술로 눈 성형수술의 효과를 누리고 싶어 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동안이미지를 이끌어낼 수 있는 쁘띠성형을 결정하는 데 있어서 가격만을 중시해서는 안 된다. 숙련된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의 눈의 주름이나 피부 상태를 진단하여 적합한 시술을 결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쁘띠성형 전문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은 보톡스, 필러등을 대량구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쁘띠성형 시술 비용을 공개하고, 정찰제, 정품정량보증제를 실시하여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