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의 높은 인지도와 다수의 수상내역을 자랑하는 신생아 안전용품인 ‘스누자히어로 (Snuza Hero)’가 2015년부터 국내공식수입원인 블루웨일 컴퍼니를 통해 정식 출시 되었다.

가족의 안전과 건강에 초점을 맞춘 제품만을 약속하는 블루웨일 컴퍼니는 2016년 1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 동안 서울 세텍(SETEC)에서 열리는 ‘2016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스누자히어로’와 ‘스누자 트리오 플러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누자히어로는 2014년도 이베이가 선정한 ‘No.1 최우수 신생아 모니터링 기기’로 선정된 이후 PTPA(Parent Tested Parent Approved)에서 PTPA 수상 및 2015년에는 Mom.me에서 Best Baby Gear of the Year로 선정되어 life time award를 수상하였고, NAPPA(National Parenting Publications Awards)에서 동상 수상, Mom trends must haves에서 2015년 winner로 꼽히기도 했다. 또한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육아용품 품평회에서 BMC Top Choice Award를 수상하는 등 신생아 안전용품 카테고리로 부상하여 고공행진 중이다.

스누자히어로는 아기가 수면하는 시간 동안 기기를 아기의 기저귀에 채우면 복부의 움직임을 감지하고 호흡이 감지되지 않는 위험한 경우엔 진동과 함께 경고음이 울리는 것이 주요 기능이다. 생소하게 들리지는 모르나 아기를 엎드려 재우는 습관, 아기의 수면 환경 또는 뒤집기를 시도하는 시기 등 호흡과 관련된 사고가 잇따라 있었던 만큼 보호자에게 위험을 알려주는 스누자히어로는 필수 출산, 육아용품으로 자리잡게 될 전망이다.

아기의 안전을 위해서 아기가 수면하는 시간 또한 보호자가 지속적인 관찰을 해야 하는 것이 사실이다. 블루웨일컴퍼니의 브랜드 스누자(Snuza)는 안전하고 똑똑한 육아를 할 수 있는 안전 육아 트렌드를 지향하며 동시에 육아안전용품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 나아가고 있다.

스누자(Snuza)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와 제품 사항은 국내 공식 홈페이지(www.boomolov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