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간식 전문 브랜드 베베오가 1월 21일부터 4일 동안 세텍(SETEC)에서 열리는 ‘2016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다양한 할인 및 이벤트를 진행 할 계획이다.

지난 2015년 11월, ‘자연을 담은 건강한 영양 간식’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런칭한 베베오는 100% 국내산 농산물만을 사용해 트랜스지방 ‘0’, 콜레스테롤 ‘0’에 나트륨 함량을 대폭 줄인 제품으로 안심하고 엄마들이 아이들에게 줄 수 있는 야채칩을 판매하고 있다.

베베오는 유아들이 잘 먹지 않는 야채를 사용해 맛은 물론, 영양 섭취까지 고려한 야채칩으로 많은 부모들의 관심을 얻고 있는데, 특히 겨울철 비타민 D 결핍 문제가 이슈화 되면서 베베오의 표고버섯칩에 대한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베베오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연근칩 등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프리미엄 고가 제품이라는 이미지를 벗고 엄마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현장에서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2016 미베 베이비엑스포는 1월 21일(목)부터 24일(일)까지 3호선 학여울역 앞 세텍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