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일상속에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생활패턴과 수면부족으로 몸살과 각종 병을 앓는 환자가 늘어나는 요즘, 휴가는 꿈도 못 꾸는 일상에서 단 하루만이라도, 단 몇 시간만이라도 몸과 마음에 힐링을 받을 수 있는 마사지샵을 즐겨 찾는다.

이런 수요만큼이나 아주 다양한 마사지샵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타이마사지샵이 점차 인기를 얻고있다고 한다. 이러한 가운데 수원 인계동에 자리하고 있는 청담 더 타이 인계점은 수원마사지샵, 인계동커플마사지샵으로 굉장한 인기를 끌고있다고 한다.

타이마사지는 신체 각 부위의 근육이 충분히 이완되므로 젊음과 건강유지에 좋으며, 신체적으로 상쾌한 기분을 유지하여 심신이 안정되어 스트레스해소에도 좋다. 지속적으로 마사지를 받으면, 신체의 유연성도 좋아지며, 깊은 수면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그리고 근육의 이완에 따라 혈액, 임파액, 신경의 순환이 좋아져서 질병예방 및 저항력을 증강시켜주며, 성인병을 예방 및 호전에 도움 준다고 한다.

인계동타이마사지 샵인 청담더타이에서 선보이는 프로그램 중인 아로마마사지의 효과는 신체 각 기관인 신경계와 장기근육계, 피부에 효과가 나타나는데, 전신마사지를 함으로써 내외적인 도소를 제거해주고 심적인 안정감과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주며, 오일이 피부의 노폐물들을 빠르게 배출시켜주어 피부조직에 생기를 불어넣어주고 면역세포도 증가시켜주어 질병치료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프리미엄 마사지 프랜차이즈 매장으로 현재 전국의 12개의 지점이 운영 중이며, 체계적인 마사지와 고객응대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또한 수원마사지 샵 '청담 더 타이'는 인원수에 따라 룸을 이용할 수 있도록 1인실 뿐만 아니라 커플 룸까지 완비하고 있어 커플들의 이색데이트장소로도 안성맞춤이라고 한다.

샤워실과 개인수면룸까지 갖추어져있고, 테라피스트와 마사지전문가 모두 경력이 많은 내국인 여성들로만 구성되어있어 외국인들에게 거부감이 있을 수 있는 부분까지도 부담 없이 마사지를 즐길 수가 있다.

또한 호텔급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프리미엄 천연 아로마 오일제품을 이용하고, 일반적인 마사지샵에서 사용하는 값싼 침대를 사용하지 않고 두툼한 라텍스메트리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딱딱하거나 베기지 않아 고객들의 만족도가 특히 좋다고 한다.

수원타이마사지 청담 더 타이는 각자 개개인을 위한 타이프로그램으로 고객의 개별관리시스템으로 한사람 한사람의 체형과 특성에 따라서 관리되는 최상의 맞춤서비스로 관리 받을 수 있다고 한다. 타이마사지를 기본으로 하되 한국인의 체형과 특성에 맞추어진 타이테라피를 개발 연구하여 지속적인 전문인력양성 아카데미를 운영하여 타이테라피의 대중화에도 힘을 쓰고 있다는 것이 청담 더 타이 측의 설명이다.

이렇게 수원마사지 샵으로 유명한 청담더타이가 현재 이벤트가격까지 진행 중이라고 하니, 평소에 타이마사지를 관심이 있었다면 타이마사지를 체험하기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다.

청담 더 타이 인계점은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46 부흥빌딩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원시청역 8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예약과 문의는 031-246-0019로 가능하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