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아 소중한 지인을 위한 선물맞이로 한장인 요즈음이다. 경기도 여주 프리미엄아울렛은 다양한 물건 쇼핑 겸 야외나들이를 하기에 최적화된 곳이다. 데이트를 겸한 목적이라면 여주 맛집으로 손꼽히는 레스토랑 ‘채선당M 여주점’에서의 식사를 추천할 만 하다.

올해까지 한국 프랜차이즈 9년 연속 대상에 빛나는 ‘채선당’은 샤브샤브 브랜드 중 유일하게 샤브 전용 친환경 채소 개발을 위해 직영농장에서 품종 재배 후 수확 후엔 R&D 중앙연구소를 통한 테스트 후 최적의 상품만 매장에 공급하고 있는 대표적인 친환경 웰빙 브랜드다.

또한 고객에게 지속적인 친환경 농장 견학 및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채선당 매장 식단에 대한 신뢰를 주고 있다. 최근 여주농장을 방문한 체험단은 적근대, 홍쌈추, 곱슬케일, 다청채, 배청채, 청겨자 등 다양한 샤브샤브용 채소를 100% 친환경 직영 농산물로 공급하는 현장을 지켜보고 자녀들과 직접 쌈채소 따기, 묘종심기, 동물농장 관람 등을 하며 식재료가 음식점까지 도달하게 되는 과정과 직거래를 통한 물류 비용절감 등에 대해 학습했다. 이후 근처에 있는 ‘채선당M 여주점’에 들러 당일 배송된 채소와 샤브샤브를 즐기는 것으로 체험을 마쳤다.

‘채선당M’은 고객의 안전안심과 건강을 모토로 친환경 채소를 곁들인 샤브샤브, 월남쌈과 함께 신선한 샐러드바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는 채선당의 신규 브랜드이다. 특히 샐러드바는 주 단위/월 단위로 메뉴 개발과 직영점 매장 테스팅을 거쳐 2개월에 한번씩 신메뉴를 도입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채선당M 여주점’은 그 중 친환경 채선당 여주농장 근처에 있어 그 자체로 신선함을 보장해 경기도권에서 웰빙 맛집으로 추천받는 곳이다. 이에 대표적인 여주 가볼만한 곳으로 꼽히는 여주아울렛이나 세종대왕릉-효종대왕릉 같은 유적지에 들렀다 근처에 있는 샤브샤브 맛집 ‘채선당M 여주점’을 데이트장소나 가족외식 코스로 묶어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다.

대표메뉴인 스페셜쇠고기샤브를 평일 점심엔 1만800원, 평일 저녁과 주말 및 공휴일엔 1만3천800원에 샐러드바와 더불어 즐길 수 있다. 소고기와 해산물을 다 먹을 수 있는 모듬샤브는 반으로 나눠진 훠궈 스타일 냄비에 해산물과 소고기를 따로 두어 육수를 끓인다. 자체 개발한 담백하고 깔끔한 육수, 입맛을 살려주는 특제 소스가 자랑이다.

80석 매장 규모에 룸도 별도 마련되어 있고 100대 동시 주차 가능한 넉넉한 주차장도 구비되어 있어 근처 여주대학교 학생들의 모임장소나 여주시청 및 인근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아기의자, 어린이용 식기 등도 구비돼 있어 가족식사를 위한 장소로도 제격이다. 여주터미널 및 여주IC 인근인 여주시 교동에 자리잡고 있어 여주아울렛에서 자동차로 10분 거리다.

오픈 시간은 오전 11시 30분, 마감 시간은 오후 10시며 샐러드바 입장 마감시간은 점심엔 오후 2시 30분, 저녁엔 오후 8시 30분이다. 브레이크 타임은 평일에 한해 오후 3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다. 한 곳에서 샤브샤브와 월남쌈은 물론 샐러드바도 즐길 수 있어 뷔페 느낌이 나면서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한 실내 인테리어가 안정감과 세련미를 줘 고급 레스토랑 분위기도 즐길 수 있는 맛집이니 참고하자.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