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워킹홀리데이 준비생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인 일자리와 연수비용에 대해 ‘굿모닝유학원’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았다.

▶ 호텔&리조트 인턴쉽 특징
호주는 전 세계인에게 여행지로 각광 받고 있어 시장 규모가 크고 다양한 숙박시설이 잘 발달되어 있다. 고수익과 스펙업, 외국인들과 친분을 쌓아 영어 회화에 도움이 되어 희망하는 일자리 중 하나다. 100% tax잡으로 복리후생이 뛰어나며, 영어실력 중급 이상의 조건이 따른다. 근무 이후 다른 일자리로의 연결도 용이하다.

▶ 육가공공장 특징
기후와 계절에 따라 영향을 많이 받는 농장에 비해 고정적으로 높은 급여를 받을 수 있는 육가공공장은 꾸준히 인기 있는 JOB으로 세컨비자 발급이 가능하다. 저렴한 비용으로 숙소를 이용 할 수 있고, 추가 근무 시 오버타임 페이가 적용된다.

▶ 시급제 농장 특징
기후와 작물에 따라 수입이 달라질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워홀러들이 농장을 선호하는 이유는 영어실력이 부족해도 고수익과 세컨 비자를 취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시급제로 1주 또는 2주 단위의 주급을 받을 수 있고 레몬, 바나나, 딸기, 파인애플, 고구마, 블루베리 농장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전직종, 전지역 일자리 연결 최적화 시스템을 갖춘 ‘굿모닝유학원’에서는 호주워킹홀리데이 일자리로 건설 작업 보조, 세차장, Gym, 마트, 편의점, 오페어 등 다양한 일자리를 지원하고 있다.

호주 현지 지사 4곳에서 멜번, 브리즈번, 시드니, 케언즈, 번다버그, 마리바 등 전 지역 워홀러들을 케어하며, 핸드폰 개설 및 은행계좌 오픈, TFN발급, 공항픽업, 도시설명 등의 정착 서비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호주관광청으로부터 ‘스페셜리스트’마크를 수여 받은 굿모닝유학원은 호주 일자리를 찾는 회원중 과반수 이상이 호주 현지 회원일 정도로 체계적인 취업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워홀러들의 빠른 정착을 지원하고 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 무료 비자 발급 대행, 후기, 준비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굿모닝유학원 홈페이지(http://cafe.daum.net/MRsorce)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