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및 인터넷 등 다양하게 소개된 한통가득 조개찜전문점은 연말.연초모임 등 기업체 회식 및 가족.연인들 데이트장소로 신천역맛집.신천맛집으로 손꼽히는 맛집으로 요즘 트렌드로 손꼽히고있다.

한통가득조개찜은 분위기도깨끗한 편한안 카페분위로 고객들의 시선을잡는다

또한 일반조개찜 양푼이 체반달린것과 달리 한통가득대표는 직접 제작한 찜통을 조개찜과 해산물이 한통가득에 담아서 고객들이 뚜껑을 열면 사진을 찍어갈 만큼 푸짐한 해산물을 즐기는데 딱좋은 음식이다.

또한 조개찜만 있는것이 아니라 사계절음식(봄.여름.가을.겨울), 보양식 닭한마리 전복조개찜 및 매콤한 조개해물찜 등을 판매하고 한통가득 대표는 고객들에게 보다 맛좋은 음식을 선보기 위해 꾸준한 연구를 하고 있다.

조개는 풍부한 연타우린과 호박산이 들어잇어 위장이나 간 해독 등 숙취해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추운겨울에 따뜻하고 얼큰한 해물칼국수를 드시는 것도 건강에 좋은 선택이다.

한통가득조개찜대표는 앞으로 각각 지역마다 맛좋은 트렌드 체인사업으로 넓여갈 예정이다

한편 신천 맛집 '한통가득조개찜전문점'은 서울 송파구 잠실본동 182번지 1층 에 위치하며 02) 424-0241 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