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을 컨셉으로한 스포츠 퍼포먼스 크림 스윗스웻 (SWEET SWEAT)이 최근 아마존 다이어트 바디쉐이퍼 카테고리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는 슬리밍 벨트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스윗스웻 슬리밍 벨트는 인스타그램에서 착용 후 운동하고 땀흘리는 인증샷이 유행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스윗스웻은 ‘NO SWEAT! NO GAIN! - 땀 흘리기 전까지 운동이라 할 수 없다.’는 슬로건 아래 1980년 미국의 Sports Research Corp.사에 의해 처음 개발되었다.

코코넛 오일과 호호바 오일 그리고 석류추출물, 스쿠알란과 아사이 오일 알로에베라 추출물 등 자연유래 오일 성분들이 60%이상 담겨 있으며, 적용 부위에는 'Breathable Barrier'(통기성막)이 형성되어 운동 중 피부에 지속적으로 영양을 공급해주고, 땀 배출은 원활하게 해준다. 사용자들은 보다 빠른 웜업 효과뿐만 아니라, 좀 더 적은 운동량으로 땀 흐르는 걸 직접 볼 수 있기 때문에 운동 및 다이어트에 큰 동기부여가 된다.

매일 저울대 위에 오르는 국가대표 복싱선수들은 스윗스웻을 ‘바르는 땀복’, ‘휴대용 사우나’라 부르며 단시간체중감량을 위한 훈련용품으로 사용하고 있다. 또한 홈트레이닝이나 스피닝바이크, 크로스핏과 필라테스 등의 운동과 다이어트를 즐기는 동호인들 사이에서도 SNS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고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스윗스웻은 연예인 트레이너 아놀드홍과 복싱 국가대표 양희근 선수, 그리고 유튜브 홈트레이닝 키워드 베스트 채널인 ‘스미홈트’ 등 에서 파트너쉽을 맺고 다이어트 및 운동용품으로 사용 되어지고 있다.

스윗스웻 공식수입사 (주)서우코리아는 “스윗스웻은 특히 뱃살빼는법이나 허벅지살빼기를 원하는 여성 운동인과 다이어터들에게 그 효과를 검증 받고 있으며, 단기간살빼는법이나 출산 후 뱃살빼기 등의 인기 키워드로 단지 바르기만 하면 단기간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광고하는 시중의 발열 및 셀룰라이트 제거 크림 등과의 차별성을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시간이 부족한 바쁜 현대인들이 스윗스웻을 통해 조금 더 효율적이고 스마트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돕고, 궁극적으로 건강한 다이어트 운동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싶다.”는 출사표를 던졌다.

공식온라인 쇼핑몰 (www.sweetsweat.co.kr) 및 인스타그램(@sweetsweatkor)을 통해 할인행사 및 다채로운 무료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