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기업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무용품 기기는 스캐너, 팩스, 프린터 등일 것이다. 이 세 가지 기기의 기능을 모두 합친 컬러복합기는 당연히 많은 기업들이 선호하는 사무용품 기기가 됐다.

하지만 컬러복합기의 다양한 기능만큼이나 중소기업이나 공공기관에서는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용지, 토너 등 소모비용은 물론이고 A/S 등 때문에 골머리를 썩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중소기업이나 공공기관은 물론 대기업에서도 칼라복합기를 임대해서 쓰는 추세다.

그래서 이런 칼라복합기를 임대‧렌탈하는 업체에 대한 관심도 늘어났다. 좋은 품질의 제품을 취급하는 업체를 선택해야 꾸준하게 컬러복합기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주)칼라테크오에이(대표 정진석)를 주목할 만하다.

현재 생활가전 렌탈기업 코웨이의 전국 서비스망 700여 곳을 포함해 중소기업청, ㈜케이티 등에서 칼라테크오에이의 컬러복합기 렌탈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이렇게 많은 업체들이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은 뛰어난 고객 관리 서비스 때문이다. 특히 뛰어난 A/S가 칼라테크오에이의 강점이다.

칼라테크오에이는 컬러복합기를 임대하는 고객들에게 잉크 등 각종 소모품까지 렌탈료에 포함시켜 합리적인 비용을 구축했고, ‘원격지원서비스’와 ‘당일 A/S'로 기기에 문제가 있을 때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칼라테크오에이 정진석 대표는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의 만족도라고 생각한다”며 “고객의 입장에서 어떤 서비스를 받았을 때 가장 만족할까를 고려해야 보다 좋은 고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런 뛰어난 고객 관리 서비스로 칼라테크오에이는 2012년 창업 이후 60억원 누적 매출을 달성해 단기간에 고속성장을 이루고 있다. 칼라테크오에이에서는 후지제록스 c2263, c3375 등과 신도리코 d410, d411 등 다양한 모델들을 취급하고 있다.

한편, 칼라복합기 임대와 렌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olortek.co.kr) 또는 전화(02-719-164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