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깊어가면서 맛집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중에서도 쫄깃쫄깃하고 기름기 가득한 고소한 곱창은 사람들의 발길을 잡는다. 대표적인 잠실맛집 곱창고 방이점은 곱창을 잘 먹지 못하는 사람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곱창고 방이점은 특제 숙성조리법을 통해 숯불, 직화로 초벌구이한 후 고객에게 제공되고 특유의 잡내를 없애고 부드러운 식감을 더하는 등 색다른 맛을 자아내며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방이동 맛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젊은 여성층에게 잠실맛집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곱창고는 한우부산물을 안정적으로 공급받아 중간도매상을 거치지 않고 가격 거품을 줄여 가격 경쟁에서도 우위에 서 있다. 외주 OEM생산이 아닌 본사에서 직접 육가공을 한다. 직접 제조함으로써 중간 유통과정을 줄여 균일된 맛과 품질을 유지할 수 있는 것 . 그렇다면 고객들은 왜 수많은 곱창집 중에서도 ‘곱창고’만을 고집 하는 것일까? 이유는 고기의 잡내도 잡고, 은은한 불맛까지 더하는 누구나 좋아하는 숯불직화구이의 불맛 .

곱창고만의 노하우가 담긴 양념과 24시간 저온숙성이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맛을 음미할 수 있는 것 .거기에 불맛까지 , 맛은 물론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위생적인 관리 역시 소홀하지 않는다 .이어 이번 곱창에 대한 관심은 건강으로 까지 이어 가지고 있다.

허나 곱창이라고 모두 다 같은 곱창은 아니다 . 곱창만 먹기에는 요즘같은 퓨전트렌드에는 치우치게 된다. 그래서 곱창고에서는 곱창고만의 굽는메뉴와 사이드메뉴를 보기쉽게 나누어 놓았다 거기에 여자나 남자할 것 없이 좋아하는 크림생맥주까지. 크림생맥주를 주전자에 먹는 깡통생맥주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다. 이렇게 곱창고의 발전은 날로 높아지는 것이 다른 곱창집과 확연히 차이가 난다.

잠실에 자리한 달맞이 명소 석촌호수변에 위치한 ‘곱창고 방이점’ , 잠실맛집이라고 해도 무방하리 만큼 고객들은 곱창은 어디냐 물으면 바로 외치는 곳이다. 그래서인지 요즘 대세는 곱창이 아닐까? 친절함과 서비스로 최근 급상승중인 ‘곱창고’ 발전을 응원해본다.

‘곱창고’에대해’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gobchanggo.co.kr) 로 문의바란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