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이 발달하여 전자 기기 사용률이 증가함에 따라, 장시간 컴퓨터 및 스마트폰 사용으로 목과 허리, 팔목 등의 통증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또한 일상에서 오는 스트레스로 인해 여러 가지 통증이 발생되곤 하는데, 이러한 증상을 대수롭게 여기지 않고 넘기다가는 신체의 큰 고통으로 번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최근에는 보다 근원적으로 통증을 관리하기 위해 전문 마사지샵을 이용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데, 그 중심에는 수원마사지로 유명한 ‘제이엠힐링센터’가 있다.

제이엠힐링센터는 통증관리에 특화된 수원마사지 전문샵으로, 일반 스포츠 마사지샵과 달리 통증의 근원을 찾아 우리 몸의 깊은 속 근육까지 풀어준다. 특히 개개인의 몸 상태에 맞춘 시스템으로 목, 어깨, 허리, 무릎, 팔목 등의 근육을 섬세하고 세밀하게 풀어서 잡아주는데, 이는 몸의 균형을 바로 잡아 신경과 혈액순환에 도움을 줘 각종 통증완화에 효과를 볼 수 있다.

제이엠힐링센터의 한 관계자는 "모든 근골격통증의 원인은 근육에서 오며 그 근육의 뭉침을 손으로 직접 느껴서 그것을 세세하고 깊게 풀어내야 통증을 완화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곳은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 만점이다. 바쁜 현대인 커플은 데이트도 하면서 관리도 받을 수 있으니 1석 2조의 힐링데이트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깨끗하고 쾌적한 시설 관리로 방문하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처럼 개개인의 몸 상태에 맞춘 수원마사지 시스템으로 지난 한해 뭉쳤던 몸을 풀어주고, 새롭게 시작된 2016년을 가볍게 보내는 것이 어떨까?

통증관리에 특화된 수원마사지 전문점 제이엠힐링센터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청명로 28 보보스 스포렉스에 위치해 있으며,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예약 문의 전화는 031-204-2820 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