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를 반영한 3가지 스타일 쇼룸, 자회사인 대형 자재/소품매장 오픈도 앞둬

부산아파트인테리어 전문 기업 주식회사 필립이 12월, 거제점(지하철 거제역 5번 출구)으로 확장 이전을 하며 인테리어 쇼룸 및 소품매장을 오픈한다.

필립인테리어는 ㈜필립의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로 디자인상담 및 견적, 시공 및 사후관리(AS)까지 전담하여 아파트 인테리어에 관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부산 거제동에 오픈한 260평 규모의 사무실은 3개의 인테리어 스타일 제안과 아파트인테리어 시공에 필요한 타일, 도어 등의 샘플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필립인테리어는 내부 디자인팀을 두고 있어 정기 디자인 회의를 통해 필립만의 스타일을 개발하여 타 업체와는 스타일 자체에 차별점이 있다는 것이 눈길을 끈다.

필립의 고객들은 이제 말로만 들은 스타일을 머릿속에서 막연하게 상상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눈으로 보고 비교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필립인테리어는 한샘ik, 영림 등 주요 인테리어 브랜드의 제휴점으로 아파트인테리어를 진행하는 고객들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자재의 직거래로 가격 측면에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했다.

사진설명 : 필립인테리어 모던 스타일 쇼룸

㈜필립의 대표이사는 “최근 고객들의 요구가 더욱 다양해지고 구체화 되고 있는만큼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을 개발하는 것에 아낌 없는 투자를 해야 하는 시기이다.”라고 하며 “디자인 개발을 위한 노력과 더불어 가격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활동에도 전념할 생각이다”라고 밝혔다.

쇼룸 오픈과 자회사인 인테리어 자재 및 소품 대형 매장 오픈 또한 앞두고 있어 부산인테리어 시장 내에서 인테리어 토탈 브랜드로서 ㈜필립의 입지가 더욱 탄탄해질 것이라 예상된다.

필립인테리어는 오픈기념으로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며, 그 외에도 다양한 계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philipinterior.com) 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