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새해 벽두부터 연속 3회 매진 진기록 작성해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 www.jilgyungyi.com)의 질경이가 13일 오늘 NS홈쇼핑 방송 중 또 다시 매진사례를 기록해 새해 들어 3회 연속 전 물량을 방송 종료 전에 조기매진을 하는 진기록을 작성했다.

통산 12번째 홈쇼핑 매진사례를 만들어낸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새해 진행된 모든 홈쇼핑 방송에서 조기 매진 깃발을 올리며 업계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새로운 판매 기록을 만들어내고 있다.

방송 진행을 맡은 쇼호스트는 “신년모임에서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났는데 친구들이 질경이 대박”이라고 전하며, “지금 저희 또래 여자들한테는 정말 엄청난 이슈다”라며, 여성청결제 질경이가 얼마나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지 상황을 전했다.

또 방송에 나선 배우 송채환은 “연기자 대기실에 있으면 연기자(연예인)들이 질경이 2알만 달라고 한다.”라며, 관리가 중요한 연예인들을 중심으로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입증되면서 입소문이 나고 있다고 덧붙였다. 실제 방송 진행을 맡고 있는 송채환씨를 통해 제품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주변의 방송인들이 수소문 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늘 홈쇼핑 방송분에서도 조기 매진 행렬을 이어간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방송 이후에도 새로운 패키지를 구매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해 14일 오전 9시 20분 방송을 긴급편성하고 현재 하우동천이 보유하고 있는 모든 물량을 투입해 방송에 임할 예정이다. 하우동천은 7박스 42정 제품으로 구성한 새로운 패키지를 내일 방송에서도 선보인다.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2015년 NS홈쇼핑 바디케어 부문에서 1위에 등극. 고객들이 여성청결제 분야에서 최고의 제품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꼽고 있는 베스트셀러이다. 소비자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의 매력을 뽐내며, 오늘 방송도 준비된 물량의 소진 상황을 카운트다운 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하우동천의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홈쇼핑 론칭 이후 누적 판매량 50만개를 가볍게 돌파하며 관련 제품 중 눈에 띄는 판매율을 자랑하고 있다. 내일 오전 방송은 질경이를 통해 여성 자신의 몸을 사랑하는 법을 알리기 위한 방송으로 기획돼 소홀하기 쉬운 여성들의 Y존 관리 해법이 될 예정이다.

지속적인 판매율 증가세를 만들어가고 있는 질경이는 출시 이후 현재 재구매율이 생활필수품에 필적하는 66%를 기록하고 있으며, 매년 2배의 매출 신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고객들의 사용후기를 담은 ‘리얼후기’는 이미 5,600건을 돌파했으며, 진솔한 질경이 사용담으로 남다른 제품 신뢰도를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2015 대한민국 뷰티산업대상 여성청결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을 안은 질경이는 탁월한 제품력을 공인 받으며, 소비자들이 끊임없이 찾는 제품이다. 무엇보다 각종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보습, 피부탄력, 피부톤 개선효과를 인정받고 있으며, 여성들이 고민스러워 하는 그날의 냄새를 말끔히 없애주는 탈취기능을 선보인다. 질경이는 Y존의 악취를 유발하는 암모니아와 트리메틸아민을 98%이상 제거한다는 시험 성적을 보유 중 이다. 때문에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가려움, 건조함, 냄새, 분비물, 찝찝함 등 여성들의 말 못할 고민을 드라마틱하게 해결해줘 10대 이상의 모든 여성들의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여성청결제 질경이 개발자인 하우동천 최원석 대표는 “새해 진행된 모든 방송에서 매진사례를 기록할 수 있었던 배경은 고객들의 지지와 끊임없는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하우동천은 여성의 영원한 파트너로써 역할을 다해 나갈 예정”이라 밝혔다.

한편,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하우동천은 여성 건강 관련 특허로 기술력을 인정 받은 기업이다. 질염은 여성의 75%가 한번쯤 겪는 흔한 질환이며 질이완증은 출산 후에, 질건조증은 폐경기 이후에 많은 여성들이 호소하는 증상이다. 이런 점에서 하우동천은 ‘질염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 세계 6개국 글로벌 특허와 ‘질이완증 및 질건조증 예방 및 치료용 약학 조성물’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더욱 더 주목 받고 있다.

하우동천은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근 의약품사업부가 개발 중인 질정용 질염치료제의 임상2상 시험 계획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승인 받았다. 바이오의약산업 사업화지원사업 대상자 선정에 이어 기술보증기금을 비롯하여 네오플럭스㈜, ㈜DS벤처스, BNH인베스트먼트(유) 3곳의 기관투자자로부터 40억 투자 유치를 확정하면서 그 잠재력을 인정 받았다. 지난달 29일에는 코넥스 상장식과 함께 매매거래를 시작했다.

하우동천은 현재 질경이 숍인숍 판매점을 모집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본사에 문의(1833-5702)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