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덧 눈 내리고 영하권의 날씨로 외곽으로 맛집을 찾아가기에 다소 부담스러운 계절인 겨울이 되었다. 바로 이 때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맛집이 있다. 경기도 남양주시 팔당에 위치해 있는 아웃도어키친 한강본점이 바로 그 곳이다.

한강물줄기를 따라 구리를 지나 팔당으로 가면 많은 음식점들이 즐비해 있다. 이 곳은 전통적으로 유명한 음식점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유독 눈에 띄는 아웃도어키친 한강본점은 이미 입소문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명소이다. 매장에 들어서면 한강이 한 눈에 보이고 매장에서 한강 산책로로 연결되어 있어 자연경관이 뛰어난 장소에 위치해있어 매장에 들어서면 이미 많은 고객들이 사진을 찍기 분주하다.

아웃도어키친 한강본점은 캠핑컨셉의 고깃집으로 캠핑이나 펜션가서 고기 구워먹던 컨셉으로 하나하나 준비해가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주문만 하면 놀러나온 듯한 분위기에서 각종 고기류, 해산물을 구워먹을 수 있다. 놀러가서 구워먹는 고기맛은 단연 일품인데 이 곳에서 고기를 구워먹으면 뭐든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냄비밥, 강된장비빔밥, 각종 라면들도 이 곳에서 먹으니 그 맛 또한 일품이다.

아웃도어키친 한강본점에서는 웰빙시대에 맞게 각종 유기농 쌈 채소 및 직접 담근 장과 누룩소금으로 고기를 숙성시켜 맛과 건강까지 생각하는 웰빙 음식점이다.

캠핑 분위기에 곳곳에 화목난로가 설치되어 있어 전체적인 분위기가 따뜻하고 이 곳을 찾은 많은 손님들의 분위기 또한 놀러 나온 듯 화기애애 즐거운 분위기다.

식사를 한 후 아웃도어키친 한강본점에서 운영하는 강노을카페에서는 모닥불에 구운 군고구마를 서비스로 즐길 수 있고 직접 만든 수제쿠키와 커피,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모닥불에 옹기종기 앉아 고구마를 구워먹고 있으면 한 겨울 추위를 조금이나마 녹일 수 있고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또한 바로 앞에 있는 한강을 산책하고나면 당일치기로 놀러 갔다온 기분을 만끽 할 수 있다.

단지 음식을 팔기보다 문화를 공유하고 다양한 재미거리를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키친 한강본점은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한 결 여유를 가질 수 있는 문화와 맛이 공존할 수 있는 명소로 추천한다.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704-7 아웃도어키친 한강본점
예약문의 031 576 5492 (6인이상 예약가능)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