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안산피부과 엔비클리닉 기문상원장 >


꽃다운 나이인 20대. 피부의 탱탱한 탄력은 물론 수분, 피부재생력이 가장 좋은 시기라고 해서 많은 여성들은 20대의 피부를 유지하고 싶어 한다. 최근엔 주름개선을 목적으로 동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그렇다면 어떻게 20대의 물광피부를 유지할 수 있을까?

노화는 자연스럽게 20대 중 후반을 지나고 30대에 접어들면서 콜라겐과 탄력섬유인 엘라스틴의 양이 감소하여 피부노화가 시작된다. 점점 피부를 지탱하던 지방층과 골의 흡수로 피부가 처지면서 주름이 생기게 되는데 눈에 띄게 축 처지는 얼굴살, 늘어진 볼살로 인해 이중턱이 되어버리거나 얼굴브이라인이 무너지는 것도 볼 수 있다. 그로 인해 근래에는 가장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이 안산피부과에서 시술하는 실리프팅이다.

요즘에는 특히 트리플리프팅이라는 안산리프팅 시술이 양악수술이나 안면윤곽수술 없이도 얼굴 라인을 살려주고 전체적인 이미지 개선되므로 동안주사와 함께 인기다. 이러한 페이스리프팅은 안산지역뿐만 아니라, 시흥, 시화, 수원, 안양 이나 평촌지역, 군포, 화성 등 경기도 지역 일대에서 까지 널리 인기를 얻고 있다.

안산피부과 엔비클리닉 기문상 원장은 “나이가 들면서 피부 탄력이 저하되어 살이 처지고 주름이 생기는 것은 당연한 결과이다, 그래서 여성들이 이 피부탄력을 위해 콜라겐이 함유된 음식을 섭취하거나 콜라겐 화장품을 사용하지만 이것이 그대로 피부에 흡수되어 탄력을 개선하기는 굉장히 어렵다”고 전했다.

이어 “따라서 이러한 문제를 더 빠르고 확실한 해결을 하기 위해서는 페이스리프팅 등의 전문적인 시술을 받아 보는 것이 한 가지 방법이 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동안 열풍을 증명하기라도 하듯이 피부과, 성형외과 시장과 안산리프팅을 특화 치료하는 곳에서는 얼굴실리프팅, 주름성형과 같은 리프팅레이저, 브이라인리프팅, 울트라V리프팅을 통해 처지고 늘어진 볼살과 턱살 등을 교정해주고 있으며, 눈가나 팔자주름도 리프팅을 통해 전체적으로 피부노화로 늘어진 피부를 당겨주어 동안을 얻을 수 있게 해주고 있다. 또한 지방층이 두꺼워 늘어진 피부에는 볼살지방분해를 도와주는 안면윤곽축소주사를 통해 피부가 젊어지고 전체적인 피부노화고민을 해소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울러 폴라젠, 더블로, 인디고초음파연예인리프팅, 오메가아트V리프팅과 같은 다양한 리프팅시술이 리프팅시장에 쏟아져 나오면서 개인에게 적합한 리프팅시술을 선택하여 시술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이중에서도 트리플리프팅 방법을 유행시킨 안산엔비클리닉에서는 에어젠트 에어젯이라는 장비나 울쎄라와 같은 하이푸초음파리프팅을 이용한 안면리프팅을 시술하고, 윤곽축소주사를 놓고나서 PDO라는 녹는 실을 이용한 실리프팅을 시술한다.

이러한 실리프팅은 회오리리프팅이나 블루로즈리프팅, 울트라V리프팅, 와우리프팅등을 비롯하여 녹지 않는 실의 이지리프팅 등등 사용하는 실의 종류에 따라 방법이 나뉜다. 시간은 30분이면 충분하며, 돌기가 있는 녹는 실을 이용하므로 일상생활에도 지장이 없다

이러한 리프팅은 주로 인체에 무해한 녹는 실을 사용하는데, 요즘엔 코실이라고하여, 미스코나 하이코 같이 녹는 고체실과 이브아르나 큐젤및 코전용필러인 스타일 에이지필러등을 이용하여 콧대를 세우면 훨씬 오래 유지가 된다.

볼살이 꺼지고 주름이 많으면 지방이식이나 잔주름 리쥬란힐러를 하지만, 지방이 많으면 볼살을 줄이고 리프팅의 볼륨을 개선시키려고 안산 실리프팅시술을 이용하여 탄력 없는 얼굴, 불필요한 얼굴살을 해결해 주므로 늘어진 볼살과 이중턱을 개선하여 V라인을 만든다. 또한, 비만클리닉에서 바디실을 이용하면 러브핸들이나 허벅지 샤넬라인 교정으로 다이어트로도 빼기 힘들었던 팔뚝살과 같은 군살, 지방흡입 이후 울퉁불퉁해진 피부 및 셀룰라이트를 개선해 늘씬한 S라인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안산피부과 엔비클리닉은 리프팅외에도 보톡스, 필러, 윤곽주사와 같은 간단한 쁘띠시술을 통해 작고 갸름하면서 입체적인 얼굴을 연출하여 보다 더 동안이 될 수 있는데 그 중에서도 필러 리프팅은스컬트라나 에스테필등 콜라겐 필러를 포함하여 레디어스와 같은 칼슘코필러, 리쥬란잔주름필러, 볼벨라나 레스틸렌 비탈 같은 애교필러, 팔자주름 펴는 이브아르나 쥬비덤필러 등 다양한 종류의 필러도 유통이 되고 있어 보다 발 빠른 동안 기능을 나타내고 있다.

안산보톡스는 커진 근육을 축소시키면서 주름을 개선시키는 시술로 눈가주름, 사각턱, 종아리, 승모근 부위에 시술 받으면 그 도움을 볼 수 있는데 필러는 피부와 유사한 천연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에 수분감과 볼륨을 채워 주기 때문에 탄력과 주름을 개선시켜 어려 보이는 동안을 얻을 수 있다.

따라서 낮은 코를 높여주고 꺼진 이마나 꺼진 눈 밑을 교정할 수 있는 이마필러와 애교살필러, 그리고 즉각적인 결과를 얻어 주름을 개선할 수 있는 팔자주름 필러, 밋밋한 인상에 입체감을 줄 수 있는 무턱필러, 입술필러 등 다양한 부위에 볼륨을 높여주는 시술이 가능하다.

한편, 안산엔비클리닉 기문상원장은 “동안도 좋지만 무엇보다 리프팅, 윤곽주사, 보톡스, 필러와 같은 쁘띠시술은 어떠한 피부과나 성형외과에서도 쉽게 받을 수 있는 만큼 반드시 의료진의 경험과 경력, 노하우를 꼼꼼히 따진 후 진행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