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직장인 임산부들 사이에서 ‘예쁜임부복’전문 쇼핑몰로 임부복닷컴이 주목받고 있다. 편리함과 세련된 디자인을 함께 동반해야하는 직장인임부복이니만큼 실용성과 감각을 더한 임부복쇼핑몰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다.

해당 쇼핑몰의 가장 큰 특색은 바로 온라인 쇼핑몰의 한계를 타파한 데에 있다. 서울 강서구 내발산동에 로드샵이 자리 잡고 있어 직접 입어본 뒤 신중한 구매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임부복닷컴은 하루 방문자 약 5,000여 명에 회원 수만 30만 명에 달할 정도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판매 품목은 수유복부터 임산부원피스, 빅사이즈임부복, 임부속옷‧임산부속옷, 임산부레깅스 등이 있으며 출산 후에도 입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연예인임부복’ 혹은 ‘20대임부복’으로 칭해지기도 한다.

쇼핑몰의 고객이 될 시에는 첫 구매 5%이상 할인, 추가할인쿠폰, 이메일을 통한 태교 및 육아정보 공유, VIP평생할인쿠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또 현재 이벤트로 아우터를 10~50%할인하는 ‘겨울아우터대전’을 진행하고 있어 보다 저렴한 가격에 물건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이벤트는 회원부터 비회원, 네이버페이 고객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각 품목 당 한정수량 이벤트이기 때문에 물품이 품절되기 전에 서둘러 구매해야 한다. 이에 해당 쇼핑몰은 현재 하루 방문객만 엄청나 홈페이지가 폭주하고 있는 실정이다.

임부복닷컴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상표권을 인증 받은 브랜드마크로 임산부들 사이에서 신뢰감을 확보한 바 있다. 이에 해당업체 관계자는 “많은 고객님들께서 우리업체를 믿고 성원을 아끼지 않아 이러한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거 같다. 앞으로도 더욱 세련되고 실용성 있는 임부복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업체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임부복닷컴 공식 홈페이지(http://www.imbubock.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