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에게 스트레스 관리는 매우 중요하다. 과도한 업무에 시달리는 직장인은 물론 육아에 지친 주부까지 마사지에 주목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마사지는 피로를 해소시키고 경직된 신체를 부드럽게 풀어줌으로써 일상의 힐링을 가져다 준다. 최근에는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로도 마사지가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실제 추운 겨울이 되면 연인이나 가족, 지인이 특별한 시간을 갖고자 마사지 업체를 많이 찾는 추세다. 물론 이들 중에는 다가오는 노출의 계절, 여름을 위해 건강 관리를 마사지로 하는 사람들도 있다.

광교 마사지 업체인 더풋샵 광교아비뉴프랑점은 이러한 추세에 맞춰 친근하고 세련된 마사지샵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와 쾌적한 매장은 물론 무료로 운영 중인 넓은 주차공간과 깨끗한 시설관리로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중국 정통 마사지와 실력 있는 전문가들의 섬세한 집중 케어, 친절한 고객 응대 등도 광교 마사지인 더풋샵의 장점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현재 더풋샵 광교아비뉴프랑점은 다양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발 마사지는 정통, 특수, 다리가 예뻐지는 발관리가 있으며, 마사지 시간 40~60분까지의 비용은 3~5만원 정도다. 물론 회원들에게는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 외에도 등 집중, 후면 전신, 전신 관리로 구성된 스포츠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 최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커플 스페셜과 싱글스페셜이 마련돼 있다.

마사지샵 관계자는 “퇴근이 늦은 직장인들을 위해 더풋샵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 예약제로 운영한다”며 “선불 권 구매 시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방문한 고객에게는 추가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고 전했다.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에 위치해 있는 더풋샵 마사지에 대한 예약 및 상담은 대표전화(031-212-8808)를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