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고객만족 브랜드 1위를 수상한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이유식 엘빈즈(대표 이점균)가 2016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이유식과 간식 등 아이들의 안전한 먹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들의 먹거리 안전에 대한 이슈가 끊이지 않고 있는 요즘, 엘빈즈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인 해썹(HACCP)인증을 획득한 제조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제품을 생산해 엄마들이 믿고 먹일 수 있는 영유아 식품을 생산하는 업체로, 이번 베이비엑스포에서 엘빈즈의 이유식과 간식, 영양식 등 아이들의 안전한 먹거리를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베이비엑스포에서는 작년 말 새롭게 런칭한 유아식품 전문브랜드 ‘우리아이착한’의 제품도 함께 만나 볼 수 있어 기대가 크다. 엘빈즈가 12개월 미만의 영유아를 대상으로 한 이유식이 주력 상품이었다면 ‘우리아이착한’은 유아∙키즈를 대상으로 한 유아식품 전문브랜드로 건강한 재료에 아이들의 성장발육에 도움이 되는 쌀눈을 함유해 맛과 영양을 한 단계 더 높인 것이 그 특징이다.

또한 ‘우리아이착한’의 ‘쌀눈 핫도그’나 ‘쌀눈 볶음밥’은 아이들이 편식하기 쉬운 야채를 함유하면서도 아이들의 입맛에 맞게 개발되어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돕고 있다.

엘빈즈 관계자는 “대부분의 아이들이 캐릭터를 좋아하고 의존도가 높다는 사실에서 착안하여 다양한 식품과 식재료를 보다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토끼캐릭터’를 개발해 디자인을 차별화 하였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엘빈즈가 참여하는 2016 미베 베이비엑스포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 동안 3호선 학여울역 앞 세텍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