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과목 개설 기념 100% 당첨 이벤트 진행 ‘눈길’


학점은행분야 1위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www.edu2080.co.kr)이 2016년 교육부 평가인정에서 100% 인가받는 쾌거를 달성했다. 위더스는 신규 3과목, 재평가 28과목 모두를 인가 받아 사회복지사/보육교사/평생교육사/건강가정사/청소년지도사 자격증 과정 전 과목을 개설해 주목 받고 있다. 이에 따라 학습자들은 다른 교육원으로 이동할 필요 없이 위더스에서 자격증&학위취득에 필요한 모든 과목을 쉽고 빠르게 들을 수 있게 됐다.

전 과목 개설과 관련해 위더스는 기다려주신 학습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100% 당첨 축하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 작성자 전원에게는 ‘[해커스인강] IT강의 무료 수강권’과 ‘[해커스톡] 기초영어 인강 30% 할인권’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CGV 영화 예매권(1인 2매)’도 증정해 학습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벤트는 다가오는 2월 1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위더스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보육교사/평생교육사/청소년지도사/학위취득 과정 등을 개설해 온라인을 통한 다양한 자격증과 학위 취득 서비스를 제공하고, 쪽지시험/레포트/토론을 단 1번 진행해 학점은행제 학습자들이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위더스는 학사일정 개정/레포트 가이드북 등 '학습자만족 프로젝트'를 통해 학습자들의 학습 고충을 최소화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또한 평균 강의경력 11년 이상으로 구성된 교수진의 수준 높은 강의와 우수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1:1 집중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과목이수율 99%(모든 교육과정 정상 참여자 기준)를 달성했다.

‘실습대란’이라고 불릴 정도로 실습 과목 이수가 어려운 시기에도 전국의 실습정보를 실시간 무료 제공하는 실습지원센터를 통해 학습자에게 꼭 맞는 실습 정보를 제공해, 학습자들의 사회복지사/보육교사 등 자격증 취득을 끝까지 지원하고 있다.

한편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은 이와 함께 18만 수강(누적 수강 과목 수/중복수강 포함, 2015.08 기준) 돌파를 기록하면서 학점은행제 대표 교육원으로 떠올랐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