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임이 둔해지고 식욕이 많아지는 겨울철의 가장 큰 적은 늘어가는 체지방이다. 체지방이 증가하면 자칫 비만으로 이어지기 쉬운데, 만병의 원인인 비만을 피하고 건강함을 유지하기 위해서 다이어트는 필수이다.

특히 날씨가 추워지면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다른 계절에 비해 신진대사량이 높아지지만 이는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이 받쳐주지 않는다면 오히려 체지방증가에 오히려 기여하는 꼴이 된다. 자신의 건강유지와 아름다운 몸매관리는 사계절을 불문하지만 특히 나태해지고 움직임이 둔해지는 겨울철에 오히려 더 신경을 써야한다.

때문에 김포 인천 지역 비만클리닉 혹은 한방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이에 인천 리아한의원에서는 효과적인 한방다이어트를 통해 비만관리를 도와주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리아한의원은 4명의 여성한의사를 포함한 6명의 의료진이 가장 효과적이고 개개인에 맞는 맞춤 한방다이어트를 제공함으로서 비만과 다이어트로 고민에 빠진 환자들을 지도해주고 있기로 유명하다.

한방다이어트의 핵심은 한약인데, 한약은 입맛과 식욕을 억제하나 잘못된 처방이나 무분별한 다이어트약 부작용으로 인해 탈모나 건강상의 적신호를 유발할 수 있어 환자 개개인의 체질과 건강상태에 따른 전문의의 진단과 처방이 가장 중요하다.

이로울 리(利), 나 아(我) 즉 내몸을 이롭게 하는 한의원 리아한의원의 한방다이어트는 우선 전문 의료진과의 정확한 진맥과 상담 후 다이어트한약이 처방되는데, 환자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시하는 리아한의원의 원칙에 따라 환자 개개인의 건강상태와 체질 등을 정확히 분석하여 개인맞춤한약을 처방하고 있다.

때문에 부작용이나 요요현상이 적거나 거의 없으며,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개선되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리아한의원의 다이어트한약은 하루 3번 먹는 한약인 리아탕, 리아보식, 숙변환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체지방분해를 돕고 근 손실을 막아주며, 노폐물 배출을 도와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준다. 이외에도 팔뚝살, 복부 비만 등의 부분 비만관리를 위해 전침이나 약침 등 부분적인 감량에 효과적인 한방시술을 받을 수 있는 곳이다.

리아한의원은 한방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여성 질환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한방 산부인과진료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산후 비만은 물론 인천 김포 지역 생리불순, 산후보약, 방광염 치료 등으로 건강과 미용 모두를 추구하는 여성들에게 가장 호평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리아한의원은 검단, 파주 주민은 김포점으로, 시흥, 연수구 지역 주민은 송도점으로, 인천 서구, 계양, 부평 주민은 청라로 내원하는 편이 가장 빠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