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 이제 온라인 박람회가 대세다.
어학연수 혹은 유학 박람회는 일반적으로 오프라인 형식을 취한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오프라인박람회는 한정된 시간, 단기간에 결정해야 한다는 불안감, 비용 혜택의 불투명을 불러오는 경우가 있어서 요즘은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실제 유학박람회를 참여하는 학원 관계자와 학생들의 참여도가 갈수록 낮아지고 있는 사례를 볼 수 있다. 필리핀어학연수 유학박람회 경우도 대부분의 참여에서 한정된 필리핀어학원만 참여하는 형태로 구성이 되는 편이며 선택에 대한 제한과 2~3일 안에 모든 것을 결정해야 프로모션에 대한 혜택을 적용 받기 때문에 프로그램이나 전체적인 분석 없이 의사결정이 이루어져야 하는 한계점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인 필어공에서는 온라인 유학박람회를 통해서 개인별 맞춤 정보 제공과 조언, 다양한 필리핀어학원의 선택권을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이 좀더 자신의 상황에 맞춰 연수를 진행하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중 학비에서 최대 50%~70%까지의 학비 절약을 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한다. 사전 등록자 20명에 대해서는 각 어학원별 최대 할인 적용을 제공한다. 2월 1일부터 사전 등록을 진행했으며 대부분 마감이 될 정도로 학생들의 반응도 폭발적이다.

필리핀어학연수의 성수기 시즌은 3월부터다. 그만큼 인지도 있는 피드백 좋은 명문 어학원들은 3월 혹은 4월 초까지 마감을 하고 있는 상황이라 뒤늦게 준비하다 보면 프로모션에 대한 혜택도 그리고 자신이 가고자 하는 필리핀어학원 선택도 이루어질 수 없다. 자세한 부분에 대해서는 필어공(http://cafe.naver.com/antiphilippines) 혹은 02)2075-633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