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어붙은 경기 침체에 소비심리 또한 많이 위축되었지만 이런 악조건 상황 속에서도 꾸준한 인기와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브랜드가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카페형 PC방을 통해 16년 동안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샹떼PC방’.

피시방 창업이 유행을 타지 않고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각광 받으면서 예비창업자들은 PC방 창업 쪽에 상당한 관심을 갖게 되었고 대형 PC방 브랜드가 탄생하게 되었다.

샹떼PC방은 현재 카페 PC방을 이끌어간 주역으로서 전국에 500여개 이상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
는 PC방 업계 대표 브랜드라 할 수 있다.

샹떼PC방이 이렇게 오랜 시간 사랑을 받고 큰 인기를 누릴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가장 큰 이유는 1:1 매장 밀착 관리를 들 수 있다. 샹떼PC방은 점주의 효율적인 매장 운영을 돕기 위해 CCTV를모바일과 연동하여 24시간 어디서든 매장 상황을 체크하고 조금이라도 매장 운영에 어려움이 생기면 선 유선상담을 실시 후 가맹점을 직접 방문하여 즉각적인 클레임을 처리하는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일명 ‘1:1매장 밀착관리 시스템’).

샹떼PC방은 점주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실시간 SNS문의 접수 창구를 열어 매장 클레임에 대한 적극적인 사후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아무리 유명 PC방 브랜드를 선택한다고 하여도 사후 관리가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으면 매장 매출에 대한 타격이 상당한데 내 가게를 운영한다는 마음으로 매장 관리에 있어 샹떼PC방은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설을 맞은 현재 샹떼PC방은 예비 창업자의 제일 큰 부담인 ‘피씨방 창업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설레는 창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가와이파이 본사 무상지원, 1금융권 대출,
보조PC 본사 무상지원, 흡연부스 및 카페테리아 무상 시공 등 본사의 전사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샹떼PC방과 함께 성공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의 창업 지원과 가맹 문의는 홈페이지(www.santepc.co.kr)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