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고기 전문 브랜드 제주몬트락 율량점이 제주의 맛을 담은 다양한 메뉴로 젊은층의 까다로운 취향을 저격하며 청주 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제주몬트락은 이름에서 나타나는 것처럼 고객들이 전국 어디서나 제주도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돼지고기 전문점이다.

먼저, 매일 제주도 돼지농장에서 직배송한 싱싱한 고기를 사용하여 신선도에서 여느 매장과 차별화된 강점을 자랑한다. 두툼한 오겹살을 참숯불에 직화구이를 하면 숯의 향이 자연스럽게 고기에 스며들어 기존 삼겹살 전문점과 확연히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오겹살과 특목살, 특갈비로 구성된 제주돼지 반마리세트는 4만원으로 서너명이서 가볍게 즐길 수 있어 제주몬트락의 대표 메뉴로 인기를 얻고 있다.

고기의 맛을 더해주는 양념과 야채도 눈길을 끈다. 제주도에서 유명한 멜젓은 고기의 깊은 맛을 살려주고, 일반적으로 횟집에서만 볼 수 있던 와사비가 제공되어 자칫 기름진 느낌을 줄 수 있는 돼지고기에 산뜻한 느낌을 더해준다.


또한 새송이버섯과 아스파라거스가 기본 야채에 포함되어 있는데 새송이버섯은 통으로 구울 수 있게 하여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이 일품이며, 피부미용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 아스파라거스는 여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밖에 단품메뉴로도 손색이 없는 제주도 인기 메뉴를 사이드메뉴로 즐길 수 있는데 전복과 각종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제주 해물뚝배기와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던 고기국수가 준비되어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대로 된 제주돼지를 즐길 수 있는 ‘제주돼지몬트락’은 커플 혹은 친구와 함께 단촐하게 즐기거나 가족모임과 각종 회식, 동창회 등 단체모임에도 추천할만하다.

청주 제주돼지몬트락은 청주시 청원구 주성로279번길 27-19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043-213-1359)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