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은 찬바람과 건조함에 지친피부가 깊어진 주름, 축 처진 이중턱, 넓어진 모공 등으로 탄력을 잃어 늙어 보이는 얼굴 때문에 고민이 깊어지는 여성들이 많은 시기이다. 나이와 상관없이 모든 여성들은 탄력 있는 피부와 동안외모를 선호하며, 나이에 비해 좀더 어려 보이고 관리 잘된 여자로 살아가길 원한다.

피부는 20대부터 노화가 시작되면서 주름과 탄력을 서서히 잃어간다. 이에 동안피부를 유지하기위해 많은 여성들이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 동안을 유지하기 위해 애쓴다. 일반적으로 맛사지, 팩 등의 홈케어로는 동안피부로 돌아가기는 커녕 더 나빠지지 않게 하기도 버거운 것이 현실이다. 게다가 한번 생긴 주름은 점점 깊어지기만 하지 주름을 옅어지게하고 없애는 것은 개인의 노력으로는 힘든 것이 사실이다. 하여 동안을 유지하고 싶거나 이미 생긴 주름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의료시술로 피부케어를 고려할 수 있다.

최근 동안피부를 위해 초음파 관리, 보톡스, 필러와 함께 수술없이 실을 이용한 리프팅 방법이 그 대안이다. 특히 녹는실을 이용한 실리프팅은 리프팅효과가 뛰어나 시술 후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 많은 여성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안티에이징 시술이다.

실리프팅 종류로는 울트라V리프팅, 오메가리프팅, 이지리프팅 등 실의 종류에 따라 적용되는 부분을 달리해 결과를 더욱더 좋게 끌어올린다. 리프팅 효과를 보고 싶다면 실에 돌기모양의 매듭이 지지대 역할을 해 근육이 원하는 방향으로 자연스레 당겨주는 실리프팅인 울트라V리프팅을 주로 하는 편이다.

또 일반실보다 2-3배 돌기가 많은 의료용 실을 피부의 진피층에 넣어 주름을 팽팽하게 당겨주는 시술인 이지리프팅은 피부 속 콜라겐생성을 유도하여 피부결이 살아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탄력을 잃어 처진 피부에는 콜라겐이 재생되고 진피내 섬유화 진행으로 피부에 탄력을 주어 젊은 피부를 유지해주는 오메가리프팅이 있다. 이렇듯 다양한 실리프팅은 피부타입과 개개인의 노화정도에 따라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다.

대구 미즈슬림의원 전종호원장은 '동안효과를 원하거나, 주름개선, 탄력개선을 원하는 여성들이 많이 찾고 시술 후 만족도가 있으며 내츄럴한 동안얼굴을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시술 직후 의사 소견에 따라 주의사항을 지킬 수 있어야하며 무리한 운동, 사우나, 찜질방은 피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