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창원에서는 뷰티 현장과 교육과정이 하나로 구성된 학원이 있다. 바로 경남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에 위치한 네일아트학원 네일샵 파리클라라 네일아트 전문학원 창원 캠퍼스다.

이곳에서는 현장 실무위주의 NCS기준에 따라 현장에서 실제 사용하는 제품과 기술로 교육을 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창원네일아트학원으로 창원지역에서 가장 오랜 된 학원으로 그동안 많은 네일리스트를 배출, 공급하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네일리스트들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하며 학생들의 보다 넓은 교육의 질을 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다“며 ”본 건물 3층에 네일전문학원이, 2층에는 취업, 창업을 원하는 수강생들의 실습현장을 제공하기 위해 네일샵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네일샵을 오픈해 수강생들에게는 실제 네일샵 운영에 필요한 실전 네일기술과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까지 함께 전수하고 있는 것이다.

네일샵이 소자본 창업아이템으로 떠오르면서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투자 대비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네일샵이지만 무엇보다도 숙련된 기술을 필요로 하는 전문분야이기 때문에 충분한 노력과 전문적인 기술 습득을 통해 학생들의 취업활동과 창업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창원 파리클라라 네일학원에서는 네일의 기초, 기본, 그리고 국가자격증 자격을 갖춤과 동시에 네일살롱에서 이루어지는 실전 기술의 과정에 적응을 확대하기 위해 학원 내에 네일샵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수강생들의 실전 기술 습득에 도움을 주고 즐거운 네일 수업으로 자신의 꿈을 펼쳐 나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