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을 지내면서 지방의 축적 현상은 온몸으로 느껴지기 마련이다. 그렇기에 상큼한 봄이 다가오기 전에 봄에 걸맞은 몸매를 준비하려면 지금이 바로 다이어트를 시작해야 할 적기이다. 더 늦는다면 건강에도 좋지 않고 체계적이지 않은 무리한 다이어트가 될 확률이 높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하지만 함께 겨울을 지낸 셀룰라이트는 허벅지나 복부, 옆구리 그리고 팔뚝 등에 주로 발생하여 보기 싫은 라인을 만들 뿐 아니라 다이어트로도 쉽게 없어지지 않아 많은 고민을 하게 만든다. 이는 국소 비만의 대표적인 증상이며, 소위 ‘군살’이라고 표현하기도 한다. 이에 단기간에 확실한 다이어트 효과를 얻기를 원하는 사람들로부터 HPL지방분해주사가 주목받고 있다.

비교적 빠른 기간에 셀룰라이트를 없애면서 여성스럽고 아름다운 라인을 잡아주는 라인 주사이자 NIINE-S걸그룹 주사로 알려진 HPL 레이저 지방용해술은 부천비만관리에 관심있는 사람들이라면 아는 시술 중 하나다. HPL 레이저 지방분해주사는 지방을 분해하는 리포덤 레이저와 지방유해에 효과가 큰 약물을 함께 사용하여 치료효과를 극대화 시킨 시술이다. 단기간 내에 큰 효과를 볼 수 있어 빠르게 급속 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9가지 특수 성분으로 이루어진 NIINE-S걸그룹 주사 후 리포덤레이저를 이용하는데 리포덤의 경우 초음파 집중장치가 초음파 젤을 통해 인체를 투과하게 되었을 경우인체 내부에 기포가 생기며 기포가 커지면서 나온 에너지에 의해 지방세포가 파괴된다. HPL지방분해주사는 혈액순환과 림프작용을 원활하게 해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데도 효과가 있다.

참고할 것은 시술 후 용해된 지방세포는 이뇨작용에 의해 소변으로 배출된다. 그리고 살이 많은 부위에는 200cc이상의 약물을 주입하기 때문에, 2~3일 동안 몸이 붓는 듯한 느낌이 들 수 있다.

부천비만클리닉 NINE-S걸그룹주사 청담나인성형외과 이광호 원장은 “체계적이고 성공적인 다이어트는 가벼운 시술에서부터 다이어트약처방 등 다양한 방법이 있기 때문에 셀룰라이트 축적량 및 환자체질, 비만도 등에 따라 맞춤형 상담을 통해 진행해야 하며, 시술경과도 중요하지만 환자의 안전이 최우선이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