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에 대한 관심도가 날로 늘어가며 점점 다양한 운동이 생겨나고 있는 이 시점, 사람들은 여러 운동 중에서도 자신의 입맛에 꼭 맞는 운동을 찾고자 많은 애를 쓰곤 한다.

세분화되는 운동 방식을 통해 더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운동 효과를 볼 수 있어 기쁜 반면 자신에게 가장 최적화된 운동을 찾기란 사실상 쉬운 일이 아닌 현실. 이러한 것은 특히나 신체 구조가 섬세하고 연약한 여성들에게 더욱 어려운 일이다.

허나 최근 들어 여성들이 보다 편하게 도전할 수 있는 운동의 종류가 몇 해 전부터 화제를 띄고 있다. 그 가운데서도 '폴댄스'는 댄스와 체조를 결합해 수직의 기둥을 이용하여 예술적인 춤과 움직임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운동으로 인기를 끈다고 알려졌다.

전신근육을 이용하여 근력운동으로 인정받는 이 운동은 군살 없는 몸매를 가지길 바라며 그것을 관리하는 것을 목적으로 두고 있는 여성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것을 증명하듯 폴댄스는 헐리우드의 유명 배우들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많은 연예인 매니아를 보유하고 있는 운동이다.

애프터스쿨과 이엘 등 유명 연예인들이 방송에서 몇 차례 선보이며 더욱 인지도를 얻은 폴댄스는 어렵다는 쉽사리 편견을 가지게 하는 운동 중 하나지만 막상 시작하면 걱정하는 것에 비해 편하게 배울 수 있고 폴댄스 종류에 따라 관능적인 움직임이 있고 없고의 차이가 있으며 과체중이거나 유연성이 없는 이들도 꾸준히 연습하다보면 빠르게 실력이 향상된다는 장점을 지녔다.

한편 역삼동에 위치해 6명 소수 레슨을 고집하며 안전과 재미를 보장해 입소문이 퍼지는 곳이 있다. 13년간의 선수생활로 타의추종을 불허하는 실력을 가진 조수정 대표가 있는 [조수정 폴댄스]가 바로 그곳이다.

2015년 최우수지도자상을 수상 할 정도로 폴댄스 수업에 있어서는 그 누구보다 뛰어나다는 이곳 [조수정 폴댄스]의 조수정 대표는 취미반 클래스는 물론 선수양성을 위한 전문반 클래스까지 보유하며 다른 학원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입지를 굳혔다.

그녀는 "다이어트와 체형교정, 전신근력운동의 효과가 있는 폴댄스를 통해 자신의 숨겨진 라인을 찾고 아름다운 움직임으로 더욱 발전된 나를 만나길 바란다. 지루하고 반복적인 동작이 아닌 매일 신선하고 새로운 동작으로 재미있는 운동 시간이 되게 하겠다." 라며

"최근엔 남성 회원들도 점차 늘고 있다. 팔과 허벅지, 복부와 허리에 근력을 강화하고 지구력을 향상 시키는 운동이라는 점에서 남자들에게는 더욱 좋은 운동으로 느껴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누구나 편하게 찾아올 수 있는 [조수정 폴댄스]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강남 역삼동에 위치하는 조수정 폴댄스 피트니스 의 자세한 사항은 010-4688-6316 또는 http://blog.naver.com/whtnwdj92 으로 알아볼 수 있고 선릉역 5번 출구에서 7분 거리인 이곳은 다이어트와 몸매관리, 체형관리를 위한 운동 폴댄스 학원으로 추천되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