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독산동과 영등포(분교)에 위치하고 있는 서강전문학교가 2005년 이후 3회 연속 경찰청지정 민간경비 교육기관으로 선정되어 오는 2020년까지 향후 5년간 민간경비원으로 취업하기를 원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경비원 신임 교육을 실시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과와 경찰경호과는 전문학교 중 최초로 6년 연속 경찰공무원 합격자 배출의 쾌거를 달성하며, 경찰공무원 특채 준비반과 더불어 일반경비원 신임 교육을 통해 원스톱 취업, 편입 시스템을 운영 중에 있다.

매년 3000여명의 경호/경비, 보안 인력을 배출하고 있는 서강전문학교는 민간경비교육기관 경찰청 지정을 기념하여 경비교육 개인 신청자들에게 대폭적인 장학 혜택으로 9만원의 수강료로 교육 지원을 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의 폭넓은 장학 혜택은 경비교육 개인 신청자뿐만 아니라, 사회복지학과의 사회복지사 8000명 배출을 기념한 사회복지현장실습 신청자 전원에게도 서울경기권 24만원, 지방권 35만원의 수강료로 교육이 가능하도록 장학 혜택을 주고 있다.

취업지원센터를 주관하고 있는 학생복지처 관계자는 “현재 취업지원센터가 운영하는 취업연계 시스템은 실제 현장실무 경력이 풍부한 교수진과 박사급 교수진이 체계적인 취업 대비 과정을 통해 학생 개개인의 진로 목표에 따른 맞춤 지도가 이루어지고 있다. 특히나, 경찰행정과, 경찰경호과, 사회복지학과 학생들은 2년제 학위 취득 후 학교에서 진행하는 일반경비교육과 현장실습까지 이수할 수 있도록 지원 받아 100% 취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뿐 아니라, 방학 중 특강 및 자체 자격증센터 운영으로 학과별 2개 이상의 자격증 취득으로 공무원시험과 취업, 편입 가산점 획득이 가능하다.

서강전문학교는 현재 2016학년도 신입생을 100% 면접 전형으로 선발하고 있으며, 자세한 학과 안내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sg.ac.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