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관심이 많아진 소비자들이 한방 쇼핑몰인 자연과건강(www.paldoherbnuri.com)의 상품들을 많이 선호하고 있다. 상품들 중에는 건강별 약초재료, 건강차, 건강환을 비롯해 전자파 없는 전기매트, 전기요, 불만제로 순위에 꼽히는 온수매트, 온실매트, 한방 비누 등을 취급하고 있다.

피부에 좋은 음식 구성인 여드름 건강 재료를 어렵게 약초의 효능, 효과를 찾아보지 아니해도 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소비자들은 건강별로 구매할 수 있다.

보통 성인 피부 여드름에 좋은 차로는 어성초, 삼백초, 뽕잎, 진피 그리고 인체에 쌓인 중금속을 비롯하여 기타 독성물질들은 배출시켜주는 효능이 있는 감초 등이 있다. 어성초와 삼백초는 피부 염증, 어린 아이들 아토피에 좋다고 하며, 약간의 이뇨작용으로 노폐물 배출을 돕는다고 알려져 있어, 젊은 10대, 20대 피부를 위한 선물로 인기가 많다.

뽕잎은 피와 혈관을 맑게 해주는 차로 유명하며, 당뇨에도 좋아서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약초 중에도 꼽히며, 진피는 귤껍질을 말려 논 것을 말하며 여러 비타민이 들어가 있어 비타민 영양제 대신 하여 집에서 끓여 마신다면 피부 노화방지와 자주 얼굴 트임, 튼 사람에게 효능,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러한 재료들로 피부 팩, 입욕, 세안을 하면 좋다고 한다.

피부 아토피 건강과 관련하여 당뇨에 좋은 음식, 모발, 탈모에 좋은 음식,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등이 있으며, 탈모에 좋은 차와 다이어트에 좋은 차의 원재료는 피부 건강 재료와 비슷해 보이지만, 몇 가지의 약초 차이로 인해 다소 차이가 있다.

탈모에 좋은 구성인 백수오(백하수오), 어성초, 자소엽, 녹차잎뿐만 아니라 체내에 쌓인 노페물이나 중금속등을 해독시켜주고 이뇨작용을 활발하게 도움을 주는 삼백초 그리고 한련초 등의 효능은 피부, 건조한 두피, 머리에 열이 많은 사람들에게 좋다. 모발과 두피에 걱정이 많은 이들에게 선물로 인기가 있으며, 20대부터 30대, 40대, 50대를 넘어 나이대가 다양해 선물로 인기가 좋다.

이러한 약초 재료들은 간,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혈액순환, 고지혈증으로 건강별로 선택하여 소비자들이 쉽게 구매하고 마실 수 있으며 관절염과 위염, 기관지, 신장, 원기회복에도 좋은 약재도 있다. 몸에 무리가 가는 것들이 아닌 식품, 농산물이기에 아이들도 쉽게 접하며 몸 건강을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한다.

피부 건강에 관련 된 질병, 질환은 아토피, 습진, 여드름, 피부 흉터 등이 있으며, 생기는 원인은 불규칙한 식습관과 여러 이유 등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피부 관련 증상으로는 피부 건조함, 간지러움, 알레르기, 습진, 홍조 등 여러 증상이 있다. 불규칙한 습관을 가지고 있는 이들에게는 피부에 관한 치료 방법, 피부에 좋은 음식과 좋은 차, 아토피에 좋은 약초들을 많이 알아두는 것이 좋다.

겨울철에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혈액순환에 좋은 차 구성인 당귀, 천궁, 숙지황, 백작약 그리고 생리통이 심할 때 복용하면 분비를 촉진시키고 대사를 원활하게 하여 정상 생리작용을 하게 하여 여성들에게 인기 약재 익모초, 약쑥, 계피, 구절초 등 약초로 몸을 보호하는 것이 좋고, 손발이 냉하고 차가워지는 수족냉증, 자궁, 임신 준비중인 여성들에게도 좋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인터넷 동영상으로 화제가 된 온실매트는 전자파 없는 전기매트와 불만제로 온수매트 순위 등으로 인기가 많아 해외 선물, 지인 선물과 부모님 생신선물 추천, 추석 설날 선물 등 여러 방면으로 판매가 되고 있다.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에서는 지방간, 간경화, 간경변증처럼 다양한 질환이 있는 사람에게는 구기자와 칡처럼 자연적인 농산물을 권한다고 말하고, 의약품과 한약, 보약으로 오인, 혼동하지 않도록 소비자에게 상담을 권하고 있으며, 상담번호는 070-8281-4885 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