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가족뮤지컬의 탄생

공연정보

일시 : 2007/01/06 ~ 2007/02/11

* 화~금, 일 13:00, 15:00 / 토 13:00, 15:00, 17:00 / 월 공연없음
장소 :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
주최: 삼성 에버랜드(주)
제작: 피엠씨프러덕션
문의: 02-738-8289

 

공연소개

2천년간 이어온 세상에서 가장 지혜로운 이야기, ‘이솝우화’
세상의 많고 많은 이야기 중에 아주 오랜 시간 동안 그리고 공간을 초월하여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아 온 이야기가 있습니다.
흔히 ‘이솝우화’라고도 말하는 ‘이솝이야기’가 그것입니다.
이솝이야기는 지난 2000여년 동안 책에서 책으로,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며 오늘날에도 변함없이 그 생명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지혜로운 이야기’라는 별명을 달아 주어도 손색이 없을 만큼 풍부한 이야깃거리입니다.
뮤지컬 이솝빌리지는 “세상에서 가장 지혜로운 이야기”로 불리는 ‘이솝우화’를 눈앞의 생생한 뮤지컬로 만들어
책으로는 느낄 수 없는 감동과 즐거움으로 아이들에게 유익한 지혜를 선물할 것입니다.

 

가족공연 사상 유례없는 초유의 제작진
뮤지컬 이솝빌리지는 송승환 예술감독 외에도,
영화『태극기 휘날리며』공연『난타』의 숨은 주역 이동준 음악감독,
뮤지컬 『The Play X』『한여름밤의 악몽』『밴디트』등으로
번안과 무대 미술의 탁월한 감각을 보여준 박재민 연출 등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공연 리더들이 제작에 참여 대한민국 대표 가족공연을 탄생시켰습니다.
특별히 이동준 음악감독이 총 감독하는 뮤지컬 이솝빌리지의 음악은
단순한 리듬의 아동 음악에서 벗어나 어린이의 생각을 키워주는 이솝우화의 철학과,
마음을 가꿔주는 요술과 같은 다양한 장르의 선율이 들어 있습니다.

 

이솝빌리지 음악대 6인조 브라스 팀 ‘Funny Band’

뮤지컬 이솝빌리지는 사전 녹음 제작된 MR과 단순한 라이브 연주에만 의존했던 기존의 어린이 뮤지컬 음악 구성에서 벗어나 국내 최초로 라이브 밴드가 연기 및 노래까지 하는 이솝빌리지 음악대를 결성하여 완전한 뮤지컬 공연을 시도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큰 동화책 마을을 재현한 웅장한 무대 위로 6인조 브라스 밴드 Funny Band가 생생한 라이브 연주뿐 아니라 어린이 친구들과 함께 춤추고 노래하며 이야기합니다.

* 브라스밴드 (brass band) : (=관악대 =금관악기로 편성된 악대 )
구성악기 -솔로 트럼펫 , 피콜로 트럼펫 , 호른 , 튜바 , 트롬본 , 퍼커션

 

도심속 문화 예술의 향기 광진문화예술회관 “나루아트센터”

2005년 5월에 개관한 나루아트센터는 다양하고 수준높은 공연들을 통해 한국 문화예술 발전에 새로운 장을 열게 될 복합 공연 예술 공간입니다.

지하철 건대입구역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200여대의 주차장 시설을 갖추어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으며 넓은 로비 공간과 카페테리아는 공연을 기다리는 동안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것입니다.

공연에 적합한 최신시설을 갖춘 700여석의 대공연장은 클래식, 국악, 재즈, 무용,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들이 올려지고 있습니다.


시놉시스

깊고 깊은 숲 속 어딘가에 있는 이솝빌리지,
이솝빌리지는 촌장인 이솝할아버지와 동물친구들이 서로 사랑하며 사이 좋게 모여 사는 동화의 마을이다.
평화로운 이솝빌리지에도 한 가지 커다란 근심거리가 있는데, 그건 바로 이솝빌리지의 동물들을 노리는 늑대들이 울타리 너머 살고 있기 때문이다.
이솝빌리지에 사는 배짱이 니콜로는 심술궂은 장난치기와 노래 부르기가 특기이다.
매일 매일 이솝 빌리지 친구들을 상대로 장난을 치자 이솝빌리지 친구들은 배짱이 니콜로를 싫어하기 시작한다.
특히 순한 양떼들에게 늑대가 왔다고 거짓말을 해서 어린양 리사는 실어증에 걸려 버렸고. 황소개구리 아만다 아주머니는 예뻐진다는 말에 속아 몸에 바람을 넣다 풍선 처럼 몸집이 커져서 하늘을 둥둥 떠다니며 방귀만 뀌고 있다.
부지런한 개미 제이미와 이솝 할아버지는 니콜로를 만나서 장난치는 것을 멈추길 설득하지만 니콜로는 이를 계속 무시하고 급기야 늑대들과 손을 잡기 시작하는데…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