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관심이 많아진 소비자들이 한방 쇼핑몰인 자연과건강(www.paldoherbnuri.com)의 상품들을 많이 선호하고 있다고 하며, 이곳 상품들은 건강별 약초재료, 건강차, 한방차, 건강환을 비롯해 전자파 없는 전기매트, 전기요, 불만제로 순위에 꼽히는 온수매트, 온실매트, 한방 비누 등을 판매하고 있다.

당뇨에 좋은 음식 구성인 당 건강 재료를 어렵게 약초 하나의 효능, 효과를 찾아보지 아니해도 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소비자들은 건강별로 구매할 수 있다.

보통 당뇨에 좋은 차로는 뽕잎, 뽕나무뿌리(상백피), 겨우살이, 돼지감자 그리고 면역 성분을 증강시키는 기능성 성분이 있어 면역력을 증강시켜 항암 효과가 있는 차가버섯, 여주 등이 있는데 뽕잎과 뽕나무뿌리는 피를 맑게 하여 혈관 질환에 좋으며, 약간의 이뇨로 피부와 붓기 등에 좋아 성인병에 걱정인 부모님 선물로도 인기가 많다.

겨우살이는 상기생이라고도 하며, 간경화, 지방간 간질환과 신장 콩팥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으며 피를 맑게 하여 혈액순환이 잘 되어 건강관리에 좋다. 돼지감자와 여주 은 이미 TV나 인터넷 여러 매체에서 인슐린이 풍부하여 당뇨병에 좋다고 알려졌으며, 돼지감자의 맛은 구수 해서 집에서 식수대용 차로도 좋다. 여주는 매우 쓴 맛이기 때문에 연하게 끓여 마시는 것이 좋다. 차가버섯은 암 예방, 성인병, 면역력 상승에도 좋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약초이다.

당뇨 건강과 관련하여 저혈압에 좋은 음식, 고혈압에 좋은 음식, 위염에 좋은 음식 등이 있으며, 위염에 좋은 차와 비염에 좋은 차의 원재료는 기관지 건강 재료와 위장 건강 재료 중 유근피가 좋다고 알려져 있다.

만성피로 구성인 당귀, 황기, 헛개, 복분자의 효능은 만성피로, 무기력, 나른함, 나태감 등 잦은 피로에 지친 부모님 선물로 인기가 있으며, 20대 직장인, 40대, 50대, 60대를 넘어 나이대가 다양하게 선물로 좋다.

이러한 약초 재료들은 이뇨작용,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수족냉증, 고지혈증으로 건강별로 선택하여 소비자들이 쉽게 구매하고 마실 수 있으며 장염과 위염, 콩팥, 간, 위장으로 건강별로 선택하여 소비자들이 쉽게 구매 할 수 있다. 몸에 무리가 가는 것들이 아닌 식품, 농산물이기에 아이들도 쉽게 접하며 몸 건강을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한다.

당뇨 건강에 관련 된 질병, 질환은 말초신경증, 신장 질환, 혈관 질환, 망막병증 등이 있으며, 생기는 원인은 과한 음주 습관과 식습관 등 여러 이유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당뇨병 관련 증상으로는 무감각증, 소양감, 변비, 저혈압 그리고 소변에 비정상적으로 거품이 섞여 나오는 증상인 거품뇨 등 여러 증상이 있다. 하루 생활 패턴과 식습관이 좋지 않는 이들에게는 당뇨에 관한 치료 방법, 당뇨에 좋은 음식과 좋은 차, 좋은 약초들을 많이 알아두는 것이 좋다.

겨울에는 몸을 따듯하게 하는 차 구성인 당귀, 천궁, 숙지황, 백작약뿐만 아니라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눈을 맑게 해주고 여성생리통에 효과가 있는 익모초 그리고 약쑥, 계피, 구절초 등 약초로 몸을 보호하는 것이 좋다. 손발이 냉하고 차가워지는 수족냉증, 자궁, 임신 준비중인 여성들에게도 좋다.

또한 인터넷 동영상으로 화제가 된 온실매트는 전자파 없는 전기매트와 불만제로 온수매트 순위 등으로 인기가 많아 해외 선물, 지인 선물과 부모님 생신선물 추천, 추석 설날 선물 등 여러 방면으로 판매가 되고 있다.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에서는 지방간, 간경화, 간경변증처럼 다양한 질환이 있는 사람에게는 구기자와 칡처럼 자연적인 농산물을 권한다고 말하고, 의약품과 한약, 보약으로 오인, 혼동하지 않도록 소비자에게 상담을 권하고 있으며, 상담번호는 070-8281-4885 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