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지속되던 추위가 끝을 보이며 서서히 봄기운이 맴돌고 있다. 이에 열두 달 간 아이를 품어야 할 임산부들은 새로운 계절에 맞이해 임부복 찾기에 나서고 있는데, 그 중심에는 임산부쇼핑몰 임부복닷컴이 떠오르고 있다.

몇 달의 시간이 흘러 만삭에 이르기 전까지는 사실 임산부들의 신체는 겉보기에 큰 변화가 없다. 때문에 최근에는 출산 후에도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예쁜임부복을 많이 찾는 추세인데 임부복닷컴의 직장인임부복과 임산부레깅스, 임산부바지, 임산부원피스는 특히 인기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해당 쇼핑몰에서는 오는 3월 31일까지 봄맞이 이벤트로 실속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레깅스나 수유복, 티셔츠와 원피스 등을 한층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한정수량 조기품절 시에는 이벤트가 종료되기 때문에 현재 소비자들은 홈페이지 방문폭주에 이르고 있는 실정이다.

임부복닷컴은 동종업계에서 유일하게 상표권을 인증 받은 브랜드마크로 하루 방문자 약 5,000여 명에 30만여 명에 달하는 회원 수를 갖추고 있다. 쇼핑몰의 고객이 되면 첫 구매 5%이상 할인부터 추가할인쿠폰, 육아정보 및 태교정보 공유, VIP평생할인쿠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수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사랑받고 있다.

최근 해당 쇼핑몰을 통해 임산부속옷을 구매한 최씨는 “임부복닷컴은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추었기 때문에 첫째아이 만삭시절 구매한 빅사이즈임부복을 여전히 잘 입고 있다. 출산 후에도 대부분의 임부복을 꾸준히 입을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인 거 같다.”고 전했다.

더불어 임부복닷컴은 온라인 쇼핑몰 뿐 아니라 강서구 내발산동에 로드샵을 갖추고 있어 직접 옷을 입어본 뒤 신중한 구매를 진행할 수 있다. 임부복의 사이즈는 각 체형에 맞춰 다양하게 나왔으며,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해 직장인 임산부들이 입기에도 별다른 무리가 따르지 않는다. 이에 소비자들은 더욱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어 크게 만족하고 있다.

한편 해당 쇼핑몰의 실속릴레이 이벤트 및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imbubock.com) 또는 문의전화(02-2661-571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