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종립 이사장
[이투뉴스]에너지산업 분야의 건전한 발전과 성장에 일조하며, 정확한 정보 전달로 이 시대의 참 언론으로 자리 잡은 '이투뉴스'의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요동치는 에너지 시장변화 속에서도 철심석장(鐵心石腸)의 자세로 에너지 산업의 발전과 신성장동력 마련을 위해 훌륭한 조력자가 되어주신 이투뉴스에 깊은 감사의 뜻도 함께 전합니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우리나라도 직간접적으로 그 영향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정부는 우리 에너지 업계의 성장 잠재력을 끌어올리기 위해 에너지 신산업 지원책을 적극적으로 마련하고 있습니다.

우리 한국에너지공단도 제로에너지빌딩 보급, 태양광 대여, 전기차 서비스 등 대표 미래 먹거리 사업인 에너지 신산업의 경제성 확보 등 초기시장 조성 및 확대에 주력하여 우리나라 에너지 기업들이 마음껏 역량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나아갈 계획입니다.

이투뉴스 창간 9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신속하고 알찬 정보 제공과 전향적인 방향 제시를 통해 더욱 신뢰받는 언론으로 거듭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