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생에너지와 동반성장하는 전문언론 기원

▲ 윤형기 학회장
[이투뉴스] 이투뉴스 창간특집을 축하드립니다. 이투뉴스는 정확한 기사와 심도 깊은 분석을 통해 국내 에너지 분야 정론 형성을 주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특히 국내외 신재생에너지 정책, 보급, 산업, 연구개발에 대한 신속하고 정확한 뉴스를 제공하여 주셨음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신기후체제가 본격화에 됨에 따라 각국은 온실가스 감축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신재생에너지는 에너지 공급부문에서 온실가스 감축 기여도가 크기 때문에 앞으로 온실가스 감축 부문에서 역할이 더욱 중요해 질 것입니다.

지금 우리 경제는 긴 암흑의 터널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신재생에너지는 온실가스 감축과 국가경제 발전을 동시에 달성이 가능한 저탄소 경제 이행의 수단임에 틀림없습니다. 지금까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해 왔듯이 신·재생에너지 산업이 지금의 위기를 기회로 전환시킬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 과정에서 에너지 분야 정론지 이투뉴스가 시장 및 기술 정보 제공과 정책 환경 개선에 중요한 역할을 해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이투뉴스의 성장과 발전에 헌신적인 노력을 하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박수를 보내며 신·재생에너지 분야와 동반성장하는 이투뉴스의 미래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