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예가원 행사 참여 및 복지시설에 기부금 전달

▲ 한국지역난방기술 직원들이 장애우 복지기금 마련 행사에 참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투뉴스] 집단에너지 전문 엔지니어링사인 한국지역난방기술(사장 이병욱)은 12일 경기도 성남시 장애인 주거시설인 ‘예가원’에서 주최한 ‘제10회 오병이어&해피마켓’ 행사에 참가했다.

매년 열리는 해피마겟 행사는 일일 밥집과 바자회 및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돼 장애인들의 직업재활지원기금 조성과 사회참여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다.

지역난방기술은 이날 행사에 사회공헌기금 전달과 함께 바자회 및 일일 식당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아울러 매주 봉사활동을 통해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시설 입소 장애인들과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직원들은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가까이에서 자주 나눔을 실천하는 것이 의미 있는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난기술은 매주 금요일을 ‘문화가 봉사가 있는 날’로 정해 지속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예가원 외에도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무료 점심을 제공하는 여래구도봉사단과 장애인 사회복귀시설인 부천공동희망학교에도 기부금을 전달했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