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즈힐은 지하1층에서 지상3층은 물론 독립된 정원까지 1세대가 모두 쓸 수 있는 주거상품이다.

서귀포 해발 180m에 지어진다. 단지 뒤로는 한라산, 단지 앞 남쪽으로는 서귀포 앞 바다를 내려보는 단독형 고급 타운하우스인 데이즈힐은 총 3층규모 33세대를 분양중에 있다.

단지는 해발 170~180m에 위치하고 전세대가 남향으로 설계되어 채광, 통풍효과도 높고 탁트인 시야가 가능하다.

4인 가족 중심의 룸배정( 안방, 룸1,2 )과 거실전면에 데크, 2층 상층부에 데크 등 다양하게 설계했다. 이동동선을 최소화한 룸배치, 채광을 최대화한 창호와 고급 자재를 사용하였다.

단지구성은 3층 구조로 어느 세대나 바다조망이 가능하며 제주도 귀촌이 많은 4인 가족 거주 중심으로 설계되었다.

가족간 프라이버시를 위해 부모와 자녀방의 층 구분하였고 4인 가족 기준의 거실구성과 동일크기의 자녀방 두 개를 갖추고 있으며 모든 층에는 화장실을 설치하였다.

발코니는 바다조망을 이용한 다양한 공간구성이 가능하여 욕조, 벤치 등 거주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조성할 수 있다.

게스트룸의 경우는 가든 지하부분에 설치하였다. 거실 부분 층고를 최대 5.4m 이상으로 구성하여 개방성을 높였으며 전세대 후면주차를 통하여 세대간 소음과 매연의 유입을 방지하며, 조망권을 유지하고 주차동선의 편리도 도모하였다.

단지 인입로에는 개폐 시스템을 적용하여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하며 전세대 ADT 보안시스템, 홈네트워크를 구성하였다.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삼성역에 위치하며 선착순 수의계약 방식으로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