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 전문가 KW트레이딩 마홍일 대표가 ‘대한민국 인물대상’ 과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을 각각 수상했다.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각 시상식은 연합매일신문, 대한민국 인물 대상 선정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뉴스, 다이나믹코리아, 시사매거진2580, 코리아뉴스 등이 주관했다.

수상자는 선정위원회와 기자단 등이 공동으로 심사하는 방식으로 엄격하게 선정됐다. 한 해 동안 헌신적인 공헌을 한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각 분야별 인재를 발굴하고, 상생하는 국가를 만들어온 덕망 있는 한국 대표 오피니언 리더들을 선정, 축하하는 자리로 수백 명의 축하객과 각계 저명인사들의 격려와 축하가 이어졌다.

마홍일 대표는 금융 해외선물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는데 그는 “큰상을 받게 되어 어깨가 무겁다. 보다 더 열심히 하라고 주신 상으로 알고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는 해외선물 전문교육기관으로 인정받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마홍일 대표는 해외선물 교육기관 KW트레이닝 대표로서, 그동안 MTN 머니투데이방송 ‘마홍일의 맛있는 해외선물’ 프로그램을 진행자로 서울경제TV 대박플러스2 해외선물 프로그램에서는 국내최초 생방송으로 해외선물을 실제 거래를 하며 강의를 해 업계의 화제를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또한 매일경제TV ‘미래를 투자한다, TV 해외선물’ 프로그램을 아나운서 공서영씨와 함께 MC를 맡았고 각종 해외선물 무료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국내의 해외선물 보급에 앞장서는 해외선물 전문가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