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이 병원코디네이터, 방과후지도사 등의 민간자격증 교육과정 무료수강을 보급 중이라고 밝혔다.

이 업체는 국가 지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등록된 1급 전문 민간자격증(커피바리스타, 아동·미술심리상담사 등) 교육을 제공하며, 현재 무료수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5000명에 한해 참가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칸에 ‘STUDY’를 입력해 참여 가능하다. 당첨 시 온라인 자격증 추천에 언급되기도 하는 커피바리스타, 병원코디네이터 등 총 40종에 대한 수강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자사가 주최한 이번 이벤트가 내일배움카드 이용자, 큐넷 자격증 보유자 등 여러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최근 세간의 자격증 추천을 반영해 다문화심리상담사1급, 청소년미술심리상담사1급 등 4가지 자격증 교육과정을 추가했다. 이벤트를 통해 아동·미술심리상담사, 방과후지도사 등 뿐 아니라, 신규 추가된 4종 자격증 종류별 교육과정 무료수강도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은 큐넷 자격증 시험 준비자, 내일배움카드 이용자 등 누구나 취득하기 용이한 자격증 종류별 교육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를 통해 대중들의 취업, 자기계발 등에 기여하기 위해 주력했다. 이 점을 인정받아 올해 초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달성해 민간자격증 전문 교육기관으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