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기업 앙블랑은 최근 탑쌓기대회, 행운앙또, 위드박스 등 이색적인 이벤트를 전개했다고 밝혔다.

이달 중순까지 진행된 탑쌓기대회는 앙블랑 휴대용과 라이트를 제외한 물티슈 전제품으로 탑을 쌓은 후 사진을 찍어 본인 SNS 중 한 곳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려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가장 높은 탑을 쌓은 순으로 선별해 상품을 증정했고, 중복 당첨 인원은 이벤트 기간 내 참여자가 올린 글의 호응도와 댓글 합이 많은 순서대로 순위 선정을 했다.

위드박스는 사회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매월 7일 77명이 앙블랑 홈페이지를 통해 7700원 특별가에 위드박스를 구매하는 이벤트다.

위드박스 내에는 최소 2만원에서 최대 7만원 상당의 앙블랑 물티슈 및 육아와 엄마에게 필요한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있고, 빈 위드박스에는 소비자가 기부물품을 넣어 소외된 이웃에게 재기부를 하도록 했다.

내달 진행될 행운앙또는 앙블랑 아기 물티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행운과 즐거움을 주고자 마련한 복권추첨 이벤트다.

소비자가 구매한 물티슈 박스 개봉 시 덮개종이에 표기된 행운앙또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5분 앙블랑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일 다음 주 월요일에 앙블랑몰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로부터 받은 큰 사랑에 대한 감사 표시의 일환으로 제품을 통해 육아에 지친 부모들께 활력과 행복을 드렸으면 한다”라며 “앞으로 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 업체는 신선하고 안전한 제품공급을 위해 6개월의 짧은 유통기한 표시제와 무료리콜제를 도입했다. 최근에는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전제품 아토피 안심마크 획득과 함께 아토피 예방환경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