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 전문 필자닷컴에서는 2016년 등록생 전원에게 카드결제 시 무이자 10개월 할부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필리핀 단기 어학연수의 경우 월 12만5000원으로 학비뿐만 아니라 필리핀어학원 등록비, 기숙사비용, 픽업비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무이자 혜택뿐만 아니라 필리핀 5개 도시에 위치한 현지라운지 이용혜택도 제공한다. 현재 세부, 마닐라, 바기오, 일로일로, 보라카이에서 라운지를 운영 중이며 다바오, 따가이따이 등 다른 지역 연수생들도 이용이 가능하다.

각 지역별 현지센터에서는 시티투어, 아일랜드 호핑, 임페리얼 리조트 이용 등 이벤트가 매주 진행돼 공부와 액티비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또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필리핀어학연수 학생들의 실제 경험담을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토크 및 연수경험담은 현재 1만4000여건을 넘어가고 있다.

이밖에도 연수 전후로 전화영어 수강권, 마사지 쿠폰, 현지 액티비티 무료이용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어학원은 세부CELC, FELLA, JIC, ELSA, SME, CIA, EV 등 세부지역 대부분의 학원 및 마닐라 CNN, 따가이따이 필에이스, 일로일로 MK, 일로일로CNC, 바기오 TALK, BECI, HELP, 바기오 JIC 등이다.

강원경 필자닷컴 과장은 “필리핀관광청의 공식 인증을 받고 있는 업체로서 다년간의 상담 노하우와 현지 센터를 통한 실시간 현지 정보 습득으로 가장 정확한 필리핀어학연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며 “10개월 무이자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어학연수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상담은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