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 디.에스.인더스트리(대표 박원중은 HARFKO 2017에서 스파이럴덕트 및 후렉시블덕트, 덕트기구류 등의 공조덕트)를 선보인다.

디.에스.인더스트리는 1986년 창업 이래 국내 공조덕트 전문 생산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KS Q 9001:2009 / ISO 9001:2008 인증 획득 등 QC 활동을 통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고객에게 공급하기 위한 꾸준한 노력을 인정받아 2005년에는 덕트 부문 고객만족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SPIRAL-HELIX사 및 SPIRO International사 기술 도입, 롤포밍기계 등의 특허 등록(4건), 냉난방 플렉시블 덕트 호스 등의 실용신안 등록(6건), 배관용 엘보관 등의 디자인 등록(12건) 등 첨단 기술력을 인정받아 기술 혁신형 중소기업(INNO-BIZ)으로 지정됐다.

또한 시장 다변화의 일환으로 해외마케팅에 노력을 기울인 결과 일본·중국·호주·UAE등으로의 수출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2011년에는 플렉시블덕트에 대한 UL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기술력·제품 및 서비스 품질에 대한 국제적인 신인도를 획득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건식 Air Duct System 은 기존의 주방 및 욕실 환기방식이 가지고 있던 문제점을 개선한 제품. 효율성 측면에서는 마찰 손실이 적은 건식 AIR DUCT용 스파이럴 덕트와 엇각 SADDLE TEE를 사용하여 소음 및 압력 증가를 최소화했다.

아울러 내구성 측면에서 주방, 욕실 등 고온다습한 환경에서도 부식을 방지할 수 있는 소재를 사용하여 하자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으며, 대량생산이 가능한 건식 Air Duct System 용 스파이럴 덕트를 사용함으로써 규격조절이 자유롭고 경제적이다. 또한 필요한 길이에 따라 주문 생산되므로 현장 가공을 요하지 않으며 시공이 편리하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