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일부터 두 달 간, ‘우리 가족 3천포인트 특권’ 이벤트

▲ sk에너지의 '우리 가족 3천포인트 특권' 포스터 이미지.
[이투뉴스] SK에너지(대표이사 김준)가 올해 첫 ‘우리 가족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통해 한정판 블록 장난감 등을 주유 고객에게 선사한다.

SK에너지는 다음달 1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 SK주유소에서 OK캐쉬백 3000포인트로 약 3만원 상당의 한정판 ‘카센터’ 블록 또는 ‘3M 생활용품 세트’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는 ‘우리 가족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카센터’ 블록 5만개와 일회용 위생 비닐봉투, 지퍼백, 수세미 등으로 구성된 ‘3M 생활용품 세트’ 23만개를 제공한다. 행사 참여 고객은 두 가지 사은품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내달 31일까지 SK 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SK 충전소 2만원 이상)을 주유한 실적이 있고, OK캐쉬백 3000포인트 이상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해당 주유소, 충전소나 엔크린닷컴 홈페이지(PC·모바일), ARS (1599-0051)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올해 3월부터 5월 사이에 주유·충전 실적이 45만원 이상인 우수고객에게는 2회의 사은품 신청 기회를 제공한다.

우리 가족 3천포인트 특권은 ‘잠자는 OK캐쉬백 3천 포인트로 그 이상의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2012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SK에너지의 대표적 마케팅 행사다.

이 이벤트는 2014년부터 매년 석유사업의 생산-유통과정을 상징하는 ▶ 원유 시추선  ▶ 유조차 ▶ 주유소 등을 소재로 한 한정판 블록 시리즈를 사은품으로 선보여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번 ‘카센터’편은 4번째로 선보이는 블록이다. 키덜트족과 어린 자녀를 둔 고객이 블록 시리즈를 앞다퉈 신청하는 등 매년 전량이 조기 소진되는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SK에너지 관계자는 “고객의 높은 관심과 인기에 힘입어 SK 한정판 블록 시리즈 4탄을 선보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SK 주유 고객의 선호에 맞는 다양한 사은품과 이벤트로 혜택을 나눌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주영 기자 jylee98@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