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변하는 IT환경서 고객 최적화 솔루션 제공"

▲ 유비스코프 임직원들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지속성장과 제2도약을 다짐하고 있다.

[이투뉴스] IT 네트워크 및 보안 전문기업 유비스코프(대표 장인섭)는 8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H 레스토랑에서 전 직원 참석한 가운데 창립 10주년 기념식을 갖고 '미래 10년 비전'을 선포한다.

이날 유비스코프는 지난 10년간 네트워크와 보안 분야에서 활동해 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급변하는 IT 환경에서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다진다.

또한 향후 10년간의 미래 비전 수립을 통해 클라우드, IOT, 유무선네트웍, 보안, 모바일 등 진화하는 IT환경을 반영한 토탈 네트웍 및 보안 컨설팅으로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장인섭 유비스코프 대표는 “열정을 갖고 일한 직원과 신뢰를 보여준 고객 덕분에 창립 10주년을 맞았다"면서 "IT 이상의 행복한 가치창출을 꿈꾸는 기업으로 지속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비스코프는 국내외 유명 밴더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랜섬웨어, 차세대 보안위협, APT 공격에 대응하기 위한 각종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공, 금융, 제조, 통신, 유통, 서비스 등 전 산업분야에서 100여개가 넘는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이종도 기자 leejd05@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