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계 미래꿈나무 군산CC에서 열띤 경쟁

[이투뉴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와 종합에너지그룹 삼천리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KLPGA-삼천리 꿈나무대회 2016’이 10월 4일부터 7일까지 나흘 동안 전북 군산CC에서 개최된다.

지난해 차별화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호평을 받았던 이 대회는 대한민국 골프계의 미래를 이끌어갈 꿈나무를 발굴 및 육성함으로써 국내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지난 4월 열린KLPGA 정규대회 ‘삼천리Together Open’에 참가한 프로선수들의 기부금과 프로암 대회에서 모금된 자선기금 등을 대회 개최비용 일부로 활용하고 있어 그 의미가 더욱 크다.

올해도 프로선수들의 꿈나무레슨, 학부모 강연회, 대회 경비 전액지원, 매일 양질의 다양한 식사 등 차별화 프로그램을 계속 제공해 학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도울 예정이다.

특히 고등부 1위부터 3위에게는 KLPGA준회원 실기테스트 면제 특전을 부여하는 등 더욱 더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대회 진행은 여자 아마추어 선수 중 초등부(5~6학년)와 중·고등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초등부는 예선 없이 10월 6일과 7일 이틀 동안 본선 2라운드를 치르고, 중·고등부는 10월 4일 예선을 거쳐 5일부터 7일까지 사흘 동안 본선 3라운드를 펼치게 된다.

대회 참가신청은 KLPGA 홈페이지(www.klpga.co.kr)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입상한 선수들에게는 트로피, 상장, 장학금과 부상 등이 푸짐하게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대회를 공동 주최하는 종합에너지그룹 삼천리는 도시가스 사업, 발전 및 집단에너지 사업, 친환경 에너지 사업 등과 함께 생활문화 사업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사랑받는 기업’을 추구하고 있는 삼천리는 ‘삼천리 스포츠단’을 운영하며 홍란, 배선우, 윤선정, 박지연, 최이진, 안소현 등 실력과 인성을 겸비한 프로골퍼들의 성장을 적극 지원하고, ‘삼천리Together Open’과 ‘KLPGA-삼천리 꿈나무대회’개최 등을 통해 골프 저변의 확대에 기여하며 국내 스포츠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